No menu items!
23.7 C
Munich
토요일, 7월 2, 2022

“변색된 이 음식 절대 버리지 마세요” 항암효과가 무려 8배나 올라 암세포를 싸그리 파괴시킵니다 !

Must read

바나나에는 영양분, 비타민, 섬유 및 천연 당이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에 매우 유익한 과일입니다.

노란 바나나가 갈색을 띈 색으로 변하면서 반점으로 덮이면, 싱싱하지 않은 모습으로 인식되면서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는데요.

바나나는 익을수록 일부 녹말이 당으로 변하기 때문에 오래 익어서 검게 변한 바나나가 노란 바나나보다 훨씬 더 맛과 향이 좋아 먹기에 좋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영양소 함량이 풍부해지기 때문에 바나나의 효능을 더욱 높여주고, 덜 익은 바나나에 비해 면역력 향상은 물론 항암효과를 8배나 상승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검게 변색된 바나나 버리거나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

검게 변한 바나나의 6가지 탁월한 효능을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

(1) 암세포 파괴
일본 데이쿄 대학 연구팀이 검게 변한 바나나에 대한 연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검게 변한 바나나일수록 바나나의 효과가 증가한다’ 는 것으로 이들의 논문에 따르면 인간의 체내에서 생성되는 항암효과가 있는 생물학적 물질인 종양괴사인자(TNF)가 바나나에도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바나나가 많이 익을수록 종양괴사인자를 만들어내는 효과가 증가하기 때문에 덜 익은 바나나보다 오래 익어 검게 변한 바나나에 8배 이상의 항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생리전 증후군과 생리통 완화
바나나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6는 배와 허리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흥분을 가라앉히는 효과를 줍니다.

또한 검게 변한 바나나가 노란 바나나보다 칼슘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생리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3) 변비 해소
바나나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소화를 돕고 체내의 독소를 배출해주어 변비를 해소해주고 장 건강에 뛰어난 효능을 보입니다.

노란 바나나보다 검게 변한 바나나가 더 많은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변비해소에 더욱 뛰어난 효과를 줍니다.

(4) 속쓰림, 위궤양 통증 완화
바나나가 숙성될 때 위산을 중화 시켜주는 천연제산제 성분이 많이 생깁니다.

평소에 속쓰림 증상이 심하거나 역류성식도염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오래 익어 검게 변한 바나나를 섭취해야 합니다.

(5) 빈혈예방
검게 변한 바나나는 많은 양의 철분을 포함하고 있어 철분제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노란 바나나보다 오래 숙성되어 검게 변한 바나나가 더욱 풍부한 철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는 몸속의 산소 운반을 돕기 때문에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암세포

(6) 스트레스 완화
스트레스를 받은 사람에게는 칼륨보충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바나나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바나나에서 발견되는 또 하나의 성분 트립토판은 행복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세로토닌 분비를 자극해 감정기복이 심한 사람들의 감정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우울한 기분까지도 달래주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받았다면 검게 변한 바나나를 먹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More articles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