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숙소에 ‘이것’들이 한가득 있다” 레드벨벳 몸매 관리 비결 1가지

“숙소에 ‘이것’들이 한가득 있다” 레드벨벳 몸매 관리 비결 1가지

0
“숙소에 ‘이것’들이 한가득 있다” 레드벨벳 몸매 관리 비결 1가지

과즙미의 대명사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레드벨벳만의 대반전 몸매 관리 비결을 소개했습니다.

보통 걸그룹 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있죠? 상큼, 과즙, 귀염, 애교 등등 그런데 레드벨벳은 ‘그런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11-1024x683.png입니다

흔히 많은 사람들이 걸그룹 숙소는 귀엽고 아기자기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사실은 정 반대라고 합니다.

특히 레드벨벳 숙소에 한가득 있는 ‘이것’들이 자신들의 몸매 관리 비결이라고 하는데, 과연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12-1024x572.png입니다

바로 건강관련 식품 및 기구로, 레드벨벳 숙소에는 건강관련 식품 및 기구가 다수 보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멤버 아이린은 프로지압볼러로 항상 지압볼을 가지고 다닐 정도라고 합니다.

또 지압볼 뿐만 아니라 지압 슬리퍼를 너무 사랑해서 아이린 이름으로 된 지압 슬리퍼까지 있을 정도라고 해요.

아이린 뿐만 아니라 평균 나이 24.2세가 무색할 정도로 멤버들이 건강에 신경을 쓴다고 하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B%B0%9C%EC%A7%80%EC%95%95%EC%8A%AC%EB%A6%AC%ED%8D%BC_01-1024x710.jpg입니다

이어 걸그룹은 높은 구두를 신다보니 다리가 붓는 게 일상이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멤버들도 많아서 건강과 미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방법으로 지압 슬리퍼와 마사지볼을 생활화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어느날은 스케줄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갔는데 방에서 빨간 불빛이 새어나와서 ‘이게 무슨 불빛이지?’하고 보니까 조이가 적외선 찜질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숙소에는 수면 중 목과 척추가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개인 건강 베개도 쌓여있고, 대나무 지압판도 있어서 수시로 왔다 갔다 해준다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15-1024x682.png입니다

또한 연습생 시절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던 웬디는 마녀수프부터 레몬 디톡스 등등 호박즙까지 부기를 빼려고 많이 마셨다고 해요.

레드벨벳 멤버들은 혈액순환이 안 되다 보니까 지압 도구들을 많이 애용하면서 이렇게 다같이 건강에 진심인 걸그룹이 됐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