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15, 2024
Home건강미용"매일 '이걸' 입에 달고 살았다" 먹는 걸로 동안 유지하는 43세 여성의 최강...

“매일 ‘이걸’ 입에 달고 살았다” 먹는 걸로 동안 유지하는 43세 여성의 최강 동안 비법

한 건강 프로그램에 ‘저는 광명에 사는 중학생인데, 저희 엄마가 너무 어려 보여서 같이 다니면 다들 이모라고 해서 속상하다. 43살인데 외모가 20~30대로 보인다’라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매일 ‘이것’을 입에 달고 사는데도 20대의 얼굴과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59-1024x670.png입니다

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21년 차 주부라고 하는데, 실제로 중학생 아들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주름 하나 없는 도자기 피부를 자랑하고 있었습니다.

남편과 단 4살 차이지만 외모상의 차이로 종종 오해를 사곤 한다고 하는데, 그녀 역시 피부로 고민을 하던 때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피부 좋다는 소리도 듣고 몸무게도 50kg이상 나가 본 적이 없었는데 애를 낳고 나니까 잘 붓고 피부도 처지면서 자신의 모습에 자신이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60-1024x683.png입니다

그 이후로 ‘이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기사를 보고 30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이것’을 먹어왔다고 하는데요.

맛있는거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거. 그리고 편하게 그리고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다는게 너무 행복했다고 합니다.

또 다이어트할 때 이상하게 단 게 많이 당겼는데 그 욕구 충족까지 되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오래 먹으니까 피부 관리에도 도움이 됐던 것 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을 입에 달고 사며 피부는 물론 신체까지 건강해졌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과연 그녀의 피부는 건강한 상태였을까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61-1024x610.png입니다

피부과 전문의에게 전문 검사를 받아본 결과 피부 탄력도 괜찮고, 색소도 괜찮고 모공 사이즈도 크지 않고 전반적으로 관리를 잘 하셔서 실제 나이가 47세인데 피부 나이는 30대 초반으로 봐도 괜찮을 거 같다고 합니다.

신체 건강 상태 또한 정밀 검사를 받아보니 외모만 젊은 것이 아니고 생체 나이, 즉 건강 나이까지 젊은 것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신체 나이나 관절 나이가 젊은 것으로 나와서 몸과 외모 다 건강하게 관리를 잘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피부는 물론 신체까지 노화 시기를 늦추고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초콜릿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62-1024x767.png입니다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열매에는 강력한 항산화제 성분인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 폴리페놀 성분은 활성산소에 의한 혈관 손상을 보호하고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비만 예방에도 도움이 되고 노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특히 그녀는 초콜릿을 식전에 섭취하고 있었다고 했는데요.

초콜릿을 식전에 섭취하면 초콜릿 속 폴리페놀 성분이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신경 호르몬 분비를 자극해 식사량을 감소시키고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63-1024x682.png입니다

또 그녀는 초콜릿의 효능을 배가시키는 식재료가 하나 있다고 소개했는데, 바로 견과류라고 합니다.

견과류에 풍부한 비타민E는 피부 염증을 제거해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초콜릿 속 폴리페놀과 견과류의 비타민E가 만나면 서로의 흡수율을 높여줘 동안 피부를 위한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초콜릿 간식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64-1024x1024.png입니다

① 지방 없는 무가당 요구르트를 준비한다
② 요구르트에 손질한 키위와 견과류를 넣어준다
③ 초콜릿을 함께 올려준다

초콜릿을 비타민C와 함께 먹으면 폴리페놀 체내 흡수율이 3배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비타민C가 풍부한 키위와 초콜릿을 함께 먹는 것은 노화 방지, 회춘에 도움이 되는 섭취법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단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고형분의 함량을 확인하고 고형분 함량이 35% 이상으로 높은 초콜릿을 섭취할 것 !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