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매일 아침 이걸 했어요” 심각한 당뇨 환자가 23kg 감량하고 당뇨병 이겨낸 방법 2가지

“매일 아침 이걸 했어요” 심각한 당뇨 환자가 23kg 감량하고 당뇨병 이겨낸 방법 2가지

0
“매일 아침 이걸 했어요” 심각한 당뇨 환자가 23kg 감량하고 당뇨병 이겨낸 방법 2가지

한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한 남성의 경우 18살 남들보다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보일러 사업으로 꽤 잘나갔지만 점점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스트레스는 커졌고 체중까지 불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업 실패와 연이어 이혼까지 극심한 스트레스에 체중은 90kg까지 육박하고 당뇨에 고혈압까지 심각한 상태가 되었다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87-1024x678.png입니다

당시 혈당이 270, 혈압도 보통 278 이렇게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사가 혈압도 너무 높고 당뇨도 심하니까 ‘이대로 가다간 큰일 난다’ 라면서 겁을 줬다고.. 건강을 잃은 후 홀로 산에 들어왔을 당시 삶에 대한 끈을 놓아버렸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삶을 포기하고 들어온 산에서 건강와 삶의 희망을 되찾았을뿐만 아니라 지금의 아내도 만나 새로운 사랑까지 찾게 됐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아내 덕분에 더 건강해졌다고 하는데, 이 남성의 현재 건강 상태는 어떨까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88-1024x745.png입니다

몸무게 66.37kg에 체지방량 17.7%까지 모두 정상, 혈당 역시 식후 108로 정상, 뱃살을 확인할 수 있는 허리둘레 역시 40→35인치로 5인치나 줄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남성이 당뇨 완화 +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았다는 산에서 찾은 천연 당뇨 치료제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바로 자연산 잔대라고 하는데, 자연산 잔대는 채취할 수 있는 양이 매우 적어서 예로부터 귀한 뿌리 약초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약재명으로 사삼이라고 불리는 이 잔대는 몸속에 쌓인 독을 없애고 식물성 다당체인 이눌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당 분비를 적정한 수준으로 유지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당뇨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1. 자연산 잔대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EC%9E%90%EC%97%B0%EC%82%B0%EC%9E%94%EB%8C%80.jpg입니다

그렇다면 이 남성이 잔대를 먹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잔대로 술을 담가서 먹는다며, 이게 진짜 보물이라고 하는데요.

잔대 약술 한 잔 먹고 운동을 하면 몸에서 열이 더 나고 힘이 더 난다고.. 운동 효과가 있어서 살도 더 잘 빠지는 것 같다고 해요.

약술의 효과는 체질과 증상, 용량에 따라 반응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식후 소주잔 한 잔 이내 과음하지 않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장기간 먹을 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에 결정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해요.

2. 솔잎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91-1024x701.png입니다

또 이 남성은 매일 아침 솔잎차를 마시고 있었고, 솔잎을 쪄서 타월에 말아서 솔잎 찜질팩까지 하고 있었는데요.

이 솔잎 찜질팩을 배에 올리고 있으면 체온을 올려서 혈액 순환도 잘 되고 부기나 뱃살 빼는 데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실제 솔잎 찜질팩은 옛부터 건강을 위해 많이 사용됐다고 하는데, 솔잎을 우린 물에 반신욕을 하거나 솔잎을 얇은 면포에 싸서 따뜻하게 데운 다음 찜질을 하면 허리나 어깨 통증이 줄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푸는 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또한 배의 온도를 높여 경직된 지방과 근육이 풀려 장기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에너지 대사율이 높아져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