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이게 제일 빨리 빠져요” 한혜진이 다이어트 비법을 물어보자 히밥이 알려준 꿀팁

“이게 제일 빨리 빠져요” 한혜진이 다이어트 비법을 물어보자 히밥이 알려준 꿀팁

0
“이게 제일 빨리 빠져요” 한혜진이 다이어트 비법을 물어보자 히밥이 알려준 꿀팁

히밥은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첫 등장부터 쯔양보다 더 빨리 대왕 돈까스를 먹어치운 아프리카TV 신입BJ가 등장했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됐었습니다.

대식가이며 먹는 속도 또한 빨라 대세 먹방 유튜버로 떠오르면서 단 시간에 구독자 100만 명을 넘긴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21-1024x576.png입니다

한 달 식비만 1천만 원이라는 히밥은 먹는 양이 어마어마한데도 불구하고 항시 키 163cm에 53kg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지난 25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인 ‘한혜진 Han Hye Jin’에서 한혜진은 히밥에게 ‘이렇게 먹는데 살이 안 찔 수가 없다’며 ‘아무리 대사량이 높아도 인간이다보니 이렇게 먹으면 찐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분명히 운동이 도움이 됐을 것이라며, 제일 빨리 많이 빠지는 운동이 무엇이냐고 물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22-1024x576.png입니다

히밥은 좋아하는 운동은 축구, 테니스 이런 구기 종목인데 헬스는 정말로 제일 간편하다며 제일 집중해서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인터벌 운동’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히밥은 러닝머신도 무조건 인터벌로 한다며 몇 분 걷고 몇 분 뛰는지 간격을 공개했는데요.

5분 세트로 속도 6으로 시작해서 1분, 2분 때 속도 6.5로 빠르게 걷고 그 다음은 속도 10으로 3분 30초간 러닝을 한다고 합니다.

그 다음 저속으로 남은 30초를 걸으면 된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23-1024x577.png입니다

이어 히밥은 생각보다 두 번째에 고비가 온다, 이걸 내가 왜 하고 있나 생각이 든다고 전하며 주 5~6회 운동한다고 덧붙였는데요.

히밥이 말한 인터벌 운동은 정말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는 운동일까요?

지방을 빼는 데에 유산소 운동이 제격인데, 특히 인터벌 운동을 하면 운동 효과가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고강도 인터벌 운동은 말 그대로 고강도 운동을 짧게 반복하는 운동법인데, 숨이 찰 정도로 고강도 운동을 1~2분간 하고 다시 1~3분간 가볍게 이를 반복하면 된다고 해요.

여기에 근력 운동까지 더한다면, 기초대사량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