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3주 만에 확 뺐어요” 매일 아침 ‘이것’만 해도 뱃살 만드는 비만 세균이 싹 없어집니다.

“3주 만에 확 뺐어요” 매일 아침 ‘이것’만 해도 뱃살 만드는 비만 세균이 싹 없어집니다.

0
“3주 만에 확 뺐어요” 매일 아침 ‘이것’만 해도 뱃살 만드는 비만 세균이 싹 없어집니다.

한 방송에 ‘뱃살 만드는 비만 세균 없애기’를 주제로 한 음식이 소개됐는데요.

이 여성은 2년 전부터 친언니의 권유로 먹기 시작한 ‘이것’ 덕분에 뱃살은 물론 체지방 관리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43-1024x682.png입니다

이 날 방송에 소개된 음식은 바로 ‘검은콩’으로 그녀는 자신의 검은콩 섭취법을 공개하겠다며 냉장고 앞으로 갔는데요.

그녀는 냉장고에서 무언가를 꺼내며 ‘제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은 식초콩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식초콩은 검은콩과 현미 식초만으로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식초콩은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요?

식초콩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160905_100453.jpg입니다

① 검은콩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준 뒤, 키친타올을 이용해 남은 물기를 제거해준다
② 유리 그릇에 1/3 정도 검은콩을 넣고 현미 식초를 2/3만큼 부어준다
③ 검은콩이 식초를 빨아들일 수 있도록 2주 동안 상온에서 숙성기간을 준다

2주 동안 상온에 숙성시킨 후에 냉장보관해서 먹으면 된다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5597_17934_1410.jpg입니다

그녀는 매일 아침 저지방 우유 한 잔을 마신 뒤 식초콩 20알을 섭취한다고 합니다.

식초콩은 우리 몸의 체지방 분해를 돕고 당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식초콩을 꾸준히 먹으면 장내에 비만세균이 줄고 유익한 균이 많아지면서 장내환경이 좋아져 뱃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