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15, 2024
Home건강다이어트"다이어트할 때 이걸 먹었어요" 173/49 깡마른 신혜선 몸매 유지 비결

“다이어트할 때 이걸 먹었어요” 173/49 깡마른 신혜선 몸매 유지 비결

배우 신혜선은 각종 드라마, 영화에서 주연을 꿰차며 그녀의 패션이나 키, 몸매 등 모든 것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신혜선의 가녀린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면서 그 비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72-1024x683.png입니다

신혜선은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해 평소 음식에 대한 남다른 열망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작품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한식, 양식까지 지금 다 먹고 싶다고 말하며 먹방 같은거 하고 싶냐는 질문에 너무 재밌을 것 같다며 한 번 입에 들어가면 제어가 안된다고 밝혔는데요.

그런 그녀가 173cm에 49kg로 늘 깡마른 체형을 유지하는 비법이 무엇일까요?

돼지껍데기 과자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73-1024x576.png입니다

최근 신혜선은 유튜브 ‘퍼스트룩’ 채널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로 ‘돼지껍데기 과자’를 꼽았다고 합니다.

평소 돼지껍데기를 너무 좋아하고, 구워 먹는 돼지껍데기 정말 맛있다며 다이어트 할 때 돼지껍데기 과자를 먹었다고 합니다.

과자처럼 튀긴 돼지껍데기가 있는데, 탄수화물이 아예 없어서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굉장히 좋다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74.png입니다

물론 돼지껍데기는 100g당 약 280kcal로 칼로리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탄수화물이 없고 단백질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상당히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또 100g당 돼지껍데기가 주원료인 특성상 단백질이 무려 70g이나 들어있다는 것도 참 바람직한 것 같습니다.

평소 군것질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 일반 과자 대신 신혜선이 다이어트 할 때 즐겨 먹는다는 돼지껍데기 과자를 섭취해보시는 어떠신가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