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통통한 몸매였던 아이유도..” 단호박을 ‘이렇게’ 먹었더니 군살이 너무 잘빠지네요.

“통통한 몸매였던 아이유도..” 단호박을 ‘이렇게’ 먹었더니 군살이 너무 잘빠지네요.

0
“통통한 몸매였던 아이유도..” 단호박을 ‘이렇게’ 먹었더니 군살이 너무 잘빠지네요.

과거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단호박을 직접 손질하여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효리네 민박에서 뿐만 아니라 자신의 SNS 계정에도 직접 만든 단호박 요리를 공개 할 정도로 단호박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는데요.

통통한 몸매였던 아이유가 마른 체형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단호박이라고 해요.

단호박은 저칼로리 식품으로 100g당 단 29kcal 이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를 촉진하고 장 기능을 원활하게 하여 체중감량에 효과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A와 C는 물론 무기질과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어 균형잡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단호박은 높은 당도임에도 불구하고 저칼로리 채소로 다양한 요리로 활용이 가능한 식품으로 다이어트할 때 정말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채널A ‘행복한 아침’에서 아이유가 부기 관리를 할 때 먹는다는 주스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이 주스는 굶을 필요 없이 하루 한 잔만 마셔도 부기와 군살은 물론 독소까지 쫙 빼준다며 하루 한 잔만 마셔볼 것을 권장했는데요.

아이유 뿐만 아니라 다른 연예인들도 가벼운 한 끼가 필요할 때 즐겨 먹는다고 하니, 일명 ‘쏙쏙주스’를 따라 드셔보시길 바래요.

쏙쏙주스 레시피

① 단호박은 4등분해서 씨를 긁어낸다
② 믹서에 단호박과 우유를 넣는다
③ 소금을 조금 넣고 곱게 간다

단호박 껍질에도 영양가가 풍부하기 때문에, 굳이 다 껍질을 벗겨실 필요 없이 이렇게 쏙쏙주스로 갈아드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출처 : 채널A ‘행복한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