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식탁에 무조건 올리세요!” 악질 암세포 싹 죽여버리는 최고의 항암식품

“식탁에 무조건 올리세요!” 악질 암세포 싹 죽여버리는 최고의 항암식품

0
“식탁에 무조건 올리세요!” 악질 암세포 싹 죽여버리는 최고의 항암식품

현대 의학 기술이 발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암에 걸리며 생명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몸은 활동하면서 체내에 각종 노폐물과 활성산소가 쌓이게 되는데, 이때 정상적인 세포를 돌연변이 세포로 변이시키며 암으로 발전시켜버립니다.

항암식품

앞서 이야기했지만, 암은 아직까지 완치가 어려운 병이며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의학 기술을 찾아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우리 주변에는 단돈 500원 밖에 하지 않지만, 최고의 항암식품으로 꼽히는 채소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단돈 500원 밖에 안 하지만 최고의 항암식품은?

그것은 바로 ‘가지’입니다. 일반 마트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으며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다만, 특유의 물컹거리는 식감을 지니고 있어 호불호가 갈리지만 평소 꾸준히 챙겨먹을수록 건강 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얻게 됩니다.

1) 암세포 사멸효능

우리 인체에 발생된 돌연변이세포는 암세포로 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일으킵니다.

일상생활에서 흡연과 음주, 잘못된 식습관,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우리 몸에는 언제든 돌연변이 세포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가지의 보라색 색소를 담당하고 있는 ‘파이토 케미컬’ 성분은 체내에 발생된 암세포에 강력하게 대응합니다.

이 성분은 암세포에 달라붙어 성장을 지연시키고 체내에서 스스로 사멸하도록 유도하는 항암효능을 지니고 있으며, 탁월한 항암효과로 잘 알려진 브로콜리와 시금치보다 2배 이상 높은 효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2) 혈액 노폐물 배출

가지에 풍부한 안토시아닌은 체내 혈관에 가득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청소해 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 덕분에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아지고 혈액이 맑아지며, 혈관이 강화되는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동맥경화와 심장병, 뇌졸중 등의 혈관 질환을 앓고 있다면 꼭 가지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체내 염증 완화

우리 몸에 발생되는 염증은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과도하게 체내 염증이 발생할 경우 우리 몸은 각종 관절염과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생명을 잃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지는 염증에 특효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염증을 억제하고 치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한 연구에 의하면 유선염 환자에게 가지가루를 바세린과 섞어 바르도록 했더니, 4명의 환자 모두 깨끗이 완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4) 시력 개선

가지는 망가진 시력까지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에 풍부한 ‘로돕신’ 성분은 시력을 개선하고 눈의 피로를 완화시켜줍니다.

평소 눈 밑이 떨리거나 시력이 많이 약해져있다면 가지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피부세포 재생

피부세포를 재생시켜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가지에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나이든 세포를 젊게 만들어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피부에 여드름과 트러블이 자주 나타나면, 가지를 얇게 썰어 피부에 붙이거나 섭취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