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활동 기간중에 절대 안 먹어요” 제니가 몸매유지 위해 절대 먹지 않는다는 것

“활동 기간중에 절대 안 먹어요” 제니가 몸매유지 위해 절대 먹지 않는다는 것

0
“활동 기간중에 절대 안 먹어요” 제니가 몸매유지 위해 절대 먹지 않는다는 것

전 세계에서 블랙핑크 제니는 닮고 싶은 워너비 몸매의 스타로 꼽히고 있습니다. 군살이 하나 없는 팔다리와 함께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다이어트 자극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그녀는 이런 몸매를 만들기 위해 매일 같이 이 운동과 함께 식단 조절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오늘 저와 함께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염분이 많은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라디오에 출연해 “활동 기간 중에는 짠 음식을 먹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밝혔습니다.

소금은 우리 몸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성분이지만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소금을 많이 섭취할 경우 혈중 나트륨 함량이 높아지면서 삼투압 작용으로 인해 혈액 속으로 체액이 빨려 들어가 혈액의 부피가 커지고 혈관 벽을 자극해 혈관이 경직되고 고혈압, 고지혈증, 부종 등을 유발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나트륨을 하루 8g 이상 섭취하면 2g미만 섭취하는 사람보다 비만 가능성이 1.35배 높아진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은 염분 섭취는 가급적이면 피하는 것이 좋겠죠?

두 번째는 운동입니다. 그녀는 데뷔하기 전부터 운동을 꾸준히 했다고 합니다. 플라잉 요가와 필라테스로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었고 한 가지 운동만 하다보면 질려하는 편이라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플라잉 요가 같은 경우 거꾸로 매달리는 동작과 함께 고난이도 운동들이 많은데 제니는 그 운동을 다 소화할 정도로 실력자입니다. 플라잉 요가는 생각보다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을 하기 때문에 지방 분해효과가 있으며 허리에도 굉장히 좋은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라테스는 신진대사를 촉진해 지방 소모에 큰 도움을 주며 코어근을 강화시켜주고 균형 있는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는 그릭 요거트입니다. 그녀는 당이 적고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그릭 요거트를 즐겨 먹습니다. 그녀는 딸기와 그래놀라 등을 추가해 포만감을 높여주고 있었는데요. 그릭 요거트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될 만큼 체중감량 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