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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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 넣어주면 됩니다” 다이어트할 때 짜파게티 살 안 찌게 먹는 방법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에 ‘김계란식 짜파게티 살 안찌게 먹는법 (광고x)’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은 모두에게 쉽지 않죠?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기 마련인데요.

닭가슴살, 샐러드만 먹다보면 좀 물리니깐 가끔씩 식단 중에 맛있는 음식을 끼워 넣어 먹는 게 좀 더 좋지 않겠냐며 준비해봤다고 합니다.

탄단지 비율과 칼로리의 상한선을 좀 분명히 해서 400~500칼로리 선에서 또 단백질은 무조건 30g 이상이 포함된 레시피라고 하는데요.

오늘 준비한 요리는 단백질이 약 30g 초반이 되는 ‘고단백 짜파게티’라고 합니다.

짜파게티 끓일줄 아시는 분들이면 누구나 끓일 수 있는 그런 요리이고 라면부터 각종 재료들까지 다 합쳐도 500칼로리 초반대인 짜파게티라고 하네요.

짜파게티 레시피

[재료_ 짜장라면 1봉 (건면 추천), 데친 오징어 100g, 다진 마늘 1t, 양파 50g, 고춧가루 15g, 진간장 15ml]

① 물을 끓여주고, 면과 후레이크를 넣는다
② 조미유를 후라이팬에 둘러 주고 바로 마늘 1t와 간장2t을 넣어 살짝 태워준다
③ 살짝 타면 바로 양파와 소스를 넣고 볶아준다 (간장은 단맛과 궁합이 넣으니 양파 꼭 넣기!)
④ 그리고 오징어를 넣고 딱 3초 정도 볶아 돌려주신 다음 바로 면 위에 소스를 부어준다

오징어는 두께에 따라 끓는 물에 10초~15초 정도 데치면 됩니다

이 고단백 짜파게티는 모든 재료를 다 합쳐도 531칼로리에 탄수화물 76g, 단백질 33g, 지방은 10g으로 탄단지 비율 완벽한 짜파게티라고 합니다.

직접 먹어보니 과장없이 개인적으로 일반 중국집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조리시간이 15분도 안 걸리고 진짜 맛있기 때문에 식단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꼭 먹어보길 권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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