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23, 2024
Home건강"앉지도 못해요.." 심각한 부작용 발생하는 줄도 모르고 여자들이 예뻐지려고 하는 위험한 행동

“앉지도 못해요..” 심각한 부작용 발생하는 줄도 모르고 여자들이 예뻐지려고 하는 위험한 행동

‘몇 개월이나 되셨어요?’ 복부비만을 가진 여성이라면 한 번쯤은 이런 소리를 들어보셨을 텐데요.

상대는 당연히 불룩 튀어나온 배를 보고 당연히 임신을 떠올렸겠지만, 그 말을 듣게 된다면 수치스러움과 더불어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나게 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42-1024x692.png입니다

이렇게 죽어도 안 빠지는 뱃살 때문에 신체적 불편을 넘어 정신적 고통까지 감내해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없애기 위해서 최후의 수단으로 지방흡입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지방흡입이란 몸의 지방을 뽑아내는 성형수술의 일종으로 살이 좀 쪘다 싶으면 누구나 다 해주며, 다이어트를 위해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무리 살을 빼도 유독 안 빠지는 부위나 골고루 잘 빠졌다고 해도 특정 부위는 다른 부위보다 더 많이 빼야 할 경우에 하면 효과가 큰 수술인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44-1024x683.png입니다

최근 지방흡입은 수술이 아닌, 쉽고 간단한 시술로 표현되는 추세입니다.

팔, 허벅지, 복부 등 원하는 부위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2번째로 많이 행해지는 미용 의료술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지방흡입이 대중화되긴 했지만, 지방흡입은 전신마취를 하는 수술인 만큼 절대 무턱대고 선택하면 안됩니다.

또 지방흡입은 다른 미용 수술처럼 수술 과정을 눈으로 직접 보면서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여러 부작용을 초래할 수도 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43-1024x682.png입니다

최근 한 30대 여성이 서울의 한 병원에서 지방흡입 수술을 받았다가 피부가 썩어들어가는, 괴사가 일어나고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양쪽 허벅지의 지방 흡입 수술을 받은 이 여성은 이틀 만에 수술 부위에서 강한 통증과 함께 물집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단순히 살이 쓸렸다고 말하던 병원은 며칠 뒤에는 수술 부위에 고인 물질을 빼내면서도 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고 해요.

하지만 아무리 진료를 받아도 회복되지 않아서 대학병원에 간 결과 이미 피부가 괴사되고 감염까지 됐다는 충격적인 소견을 내놨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363_17c66188bc16de5ebac109320042bacc.bmp입니다

결국 응급 수술을 받은 이 여성은 3주 이상 입원치료를 받으며 2000만원 가량의 진료비를 부담해야 했다고 해요.

문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차례 부작용을 호소해온 환자에게 책임을 돌렸다는 것 입니다.

수술 후에도 여전히 다리에 감각이 다 돌아오지 않아 바닥에 앉기도 어렵기에 계속 늘어나는 재활치료비까지 다 감당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지방흡입은 다른 수술보다 간단해 보일지 몰라도, 심각한 부작용이 뒤따르는 수술로 충분히 고민하신 뒤 선택하셨으면 하네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