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일주일 정도 먹으면 몸이..” 현직 모델 11명이 직접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

“일주일 정도 먹으면 몸이..” 현직 모델 11명이 직접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

0
“일주일 정도 먹으면 몸이..” 현직 모델 11명이 직접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를 매번 결심하곤 하지만 생각보다 까다로운 식단 관리에 실패할 때가 있습니다.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점점 얇아지는 옷들이 겨울 동안 늘어난 살들을 상기시켜주는 것 같다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수많은 현직 모델들이 직접 공개해 더욱 믿음이 가는, 그리고 맛까지 좋은 건강 리얼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생각보다 따라 하기 쉬운 식단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식단을 시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1. 모델 “권지야”의 닭 다리 살 샐러드

재료는 닭 다리 살과 각종 야채, 사과, 두부, 콘 옥수수를 준비해 줍니다. 사과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줍니다. 닭 다리 살은 한 덩이만 사용하여 기름이 많은 껍질 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구워주는데요. 84가지의 무기질이 있다는 히말라야 소금과 통후추를 사용하여 간을 맞춰줍니다.

콘 옥수수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콘 옥수수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사과, 두부, 야채를 함께 담은 닭 다리 살 샐러드에 현미밥 또는 고구마를 꼭 함께 먹어 탄수화물을 챙겨주는 것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2. 모델 “이희수”의 해독주스 레시피

재료는 위에 좋은 양배추, 슈프 푸드로 알려진 토마토, 당근과 브로콜리, 설탕 대신 달달한 바나나를 준비해 줍니다. 먼저 냄비에 당근과 브로콜리, 양배추를 넣고 재료가 잠길 정도인 2/3 정도의 물을 넣어 삶아준 후 80%가 끓을 때쯤 4등분 한 토마토를 넣어줍니다.

냄비째 얼음 물에 담가 재료를 식혀 준 후 이후 믹서기에 바나나와 함께 갈아줍니다. 이 해독주스를 일주일 정도 매일 먹으면 몸이 밝아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쌍둥이 모델 “이하진”, “이다진”의 낫또를 활용한 야채샐러드와 빵을 더한 샌드위치

먼저 브로콜리와 빵, 새송이버섯, 느타리 버섯을 준비한 후 브로콜리와 버섯 등 재료를 잘 씻어 손질해 준 후 프라이팬에 넣고 볶아줍니다. 볶아준 재료의 절반은 낫또와 함께 섞어 샐러드를 완성해 주세요.

남은 절반은 빵 위에 낫또와 함께 올려 먹으면 포만감이 높은 샌드위치로 먹을 수 있습니다. 쌍둥이 자매는 평소 코코넛 워터를 즐겨 마신다고 하는데요. 코코넛 워터를 먹으면 붓기가 더 잘 빠지는 듯한 느낌이 있어 몇 통씩 사서 마실 만큼 즐겨 마신다고 합니다.

4. 모델 “김도현” 월남쌈

재료는 파프리카, 오이, 쪽파, 깻잎, 훈제오리, 월남쌈을 준비해 줍니다. 각 재료들을 손질한 후 취향에 맞게 월남쌈 위에 마음껏 올려 먹으면 되는데요. 월남쌈과 함께 찍어 먹는 소스로는 저칼로리 스위트 칠리소스, 스리라차 소스를 추천드립니다.

5. 모델 “하나령” 초간단 웰빙 요거트

이번 레시피는 특히나 평소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다이어터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맛있지만 영양가도 있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웰빙 요거트의 제조법은 설탕을 넣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와 달달한 바나나, 고소한 맛을 더해줄 아몬드와 그래놀라를 넣으면 초간단 다이어트 요거트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6. 모델 “김수빈” 검은콩 바나나 우유

재료는 바나나, 귀리가루, 검은콩가루, 아몬드 브리즈 190ml 2개, 꿀을 준비해 주세요. 바나나 한 개를 믹서기에 넣고 추가로 귀리가루 한 숟갈, 검은콩가루 한 숟갈, 아몬드 브리즈 두 개를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꿀을 한 바퀴 둘러서 넣어준 후 믹서기에 갈아주면 아침에도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검은콩 바나나우유가 완성됩니다.

7. 모델 “당누”의 아침&저녁 식단

당누의 식단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다 챙겨 먹는 것을 목표로 아침에는 현미밥을 대신할 작은 고구마 두 개를 먹으며 미리 100g씩 소분해둔 닭 가슴살은 소금으로 간단하게 간을 한 후 볶고 파프리카, 브로콜리를 살짝 데쳐 닭 가슴살과 함께 볶습니다. 당누는 함께 곁들여 먹는 소스로는 스리라차 소스를 추천했습니다.

저녁으로는 닭 가슴살 100g을 넣은 샐러드와 삶은 계란 한 알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곁들여 먹을 소스 대신 플레인 요거트와 꿀을 조금 넣어 먹으면 달달한 맛도 느끼면서 다이어트에 부담 없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 W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