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enu items!
17.3 C
Munich
금요일, 8월 19, 2022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6월에 여행 가면 ‘최대 70% 싸게’ 떠날 수 있는 할인 꿀팁 공개!

Must read

본격적인 여행의 계절이 시작되었다. 여행하기 딱 좋은 여름날씨에 바다로 산으로 떠나야 한다.

하지만 그냥 가면 나만 손해.

여행을 조금더 똑똑하게, 저렴하게 할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이번 여행은 알뜰정보를 챙겨서 떠나보자.

교통할인혜택

여행을 가는 것은 좋지만, 막히는 길, 도로 위에서의 정체는 참기 힘들다.

그런 이들을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숙박권이나 입장권과 함께 KTX 표를 구매하면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관광열차도 최대 50% 할인한다.

그 외에도 렌터카 할인, 국내 항공권 할인 등 교통수단에 따른 다양한 할인이 제공되고 있으니 어딘가로 떠날 예정이라면 반드시 할인혜택을 챙겨보자.

국내여행 할인 프로그램

생각보다 아름다운 볼거리 천국, 대한민국.

가까운 인천 경기 지역을 비롯해 시원한 강원, 덥지만 여행간 기분을 낼 수 있는 대구와 경남, 그리고 부산, 먹거리가 풍부한 전라도 지역까지 전국에 걸쳐 여행지는 많다.

하지만 막상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몰라 망설여 진다면 한국관광공사가 마련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보자.

숙박과 체험, 볼거리 등 지역의 특색에 맞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내 여행스타일에 따라 마음에 드는 여행을 골라 떠나기만 하면 된다.

숙박혜택

아무리 국내여행이라도 인천 경기 지역이 아니라면 당일여행은 쉽지 않다. 문제는 성수기에는 1박 요금이 평소의 2-3배, 많게는 5배 이상도 올라 비싼 가격이 부담이다.

그래서 6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 숙박료도 할인된다. 온라인으로 숙박 상품을 구매하면 3만원에서 5만원 할인받을 수 있고, 산불피해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면 역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티켓 할인권, 입장료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니 여행을 떠나기 전 꼼꼼하게 체크해 여행의 재미를 두배로 느껴보자.

More articles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