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라이프생활일반"레알 이걸 몰라서 몇 년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쿠팡 비닐의 비밀

“레알 이걸 몰라서 몇 년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쿠팡 비닐의 비밀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지금 당장 무언가가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죠? 저는 그럴 때마다 당일날이나 바로 다음날 집 앞으로 가져다주는 쿠팡을 이용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장을 볼 때나 옷을 살 때나 뭘 시켜도 아무리 늦어도 다음날에 오다 보니까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렇게 벌써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 된 지 몇 년째 인데요.

워낙 쿠팡에서 사는게 많다보니 퇴근하고 집에 오면 집 앞에는 쿠팡 택배 포장지가 잔뜩 쌓여있는 편입니다.

각 품목별로 따로 따로 배송을 해주다 보니 비닐 하나하나 뜯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게다가 힘으로 뜯으려고 하면 얼마나 질긴지 항상 택배 포장지를 뜯을 때면 칼이나 가위가 필요했었는데요.

온 힘을 다해 택배 포장지를 찢으려 하지 않아도 또 칼이나 가위가 없어도 바로 몇 초만에 뜯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최근 유튜브 ‘이웃집라이프 ira’ 채널에 ‘대부분이 모르고 있는 쿠팡 비닐 뜯는 올바른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는데요.

영상에는 쿠팡 택배 포장지를 쉽게 뜯는 방법이 소개됐습니다.

아마 다들 모르고 계셨던 정보일 것 같은데, 이제 쿠팡 택배 포장지 뜯을 때 더 이상 힘들이지 마세요!

유튜브 ‘이웃집라이프 ira’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쿠팡 포장지에 쿠팡 로고가 적힌 아래의 작은 구멍에 주목하시면 됩니다.

항상 볼 때마다 이 구멍들은 도대체 왜 있는건가 싶었는데, 사용자들이 비닐봉지를 열기 쉽게 장치해둔 것이라고 해요.

이 구멍 아랫부분을 열면 손쉽게 봉투가 열린다고 합니다.

유튜브 ‘이웃집라이프 ira’

이렇게 열면 손쉽게 뜯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뜯긴 자리도 깔끔해서 속이 편안해진다고 하네요.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걸 말해줘야 알지. 왜 안 알려줬냐’, ‘가장 쓸모있는 영상’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쿠팡 택배 포장지에 운송장도 잘 안떼어져서 이것도 방법이 있으면 좋겠는데요.

쿠팡 물류에서 일하는 사람도 운송장 부분은 별 다른 방법이 없어 가위를 쓴다고 하니,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

출처 : 유튜브 ‘이웃집라이프 ira’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