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라이프생활일반"당장 사서 바르세요.." 피부과 실장도 효과 좋아서 사서 쓴다는 '잡티' '색소침착' 없애주는...

“당장 사서 바르세요..” 피부과 실장도 효과 좋아서 사서 쓴다는 ‘잡티’ ‘색소침착’ 없애주는 꿀템

기미와 잡티는 주름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피부의 불청객입니다. 노화로 인해 발생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대부분 자외선 노출로 인해 생기는 탓에 젊은 사람들에게도 흔하죠.

이런 색소침착 때문에 얼굴이 탁해지고, 인상이 어두워져 고가의 피부과 치료를 고민해보지만 부담이 따른다고 하신다면?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채널은 피부과 10년차 실장이 직접 운영하는 채널인데요.

색소침착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며 한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이제 고가의 피부과 시술보다는 집에서 셀프로 관리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멜라토닝크림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소의튜브soytube’ 유튜버가 추천하는 제품은 동아제약에서 나온 ‘멜라토닝크림’이라고 합니다. 동아제약은 워낙 유명한 노스카나겔, 애크논크림을 만든 곳이라고 합니다.

이 멜라토닝크림을 소개하기로 결심한 이유는 본인이 혼자 관리할 수 있는 방법 중에서는 그나마 본인 혼자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일반의약품이다 보니까 그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에 대한 리미티드가 완전 다르다고 하는데, 그니까 당연히 효과면에서 다를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근데 어떤 제품이던 간에 ‘이거 바르면 기미고 뭐고 바로 없어져요’ 이건 아니라고 해요.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이미 생겨버린 잡티나 색소침착들이 제품하나 바른다고 단기간에 없어진다? 이거는 말이 안된다고 해요. 다만, 요런 제품들이 색소를 억제해 색소침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중요한 키 포인트! 평소에 관리를 하냐, 안하냐가 훗날 엄청난 차이를 야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이런 의약품 소개가 조심스러운 이유가 정확히 알지 못하면 사용하기가 살짝 어려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근데 오늘 소개하는 멜라토닝크림은 동아제약 기존 체료제 대비 ‘하이드로퀴논’을 절반이나 줄여서 좀 더 저자극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의튜브soytube’ 유튜버는 이 점에서 좀 더 자신있게 소개를 해드릴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멜라토닝크림이 어떤 사람이 사용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사용하면 좋은가?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첫 번째로 색소침착 고민이 있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사실 이유야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여러가지 외부적인 요인들로 인해서 색소침착이 생기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런 분들은 정말 꾸준하게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 그럴 때 멜라토닝크림이 적합하다고 해요.

그리고 이제 외출이 잦아지는 계절이 오고있는데 골프, 등산, 나들이 등등 이런 야외활동은 자외선에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또 일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노출되는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외선은 색소침착 뿐만 아니라 우리 피부의 여러가지 다양한 고민들을 맞을 수 있으니 멜라토닝크림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겠죠?

사용법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멜라토닝크림은 색소침착된 부위만 국소적으로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튜브형태의 입구가 뾰족하게 되어있어서 위생적이기도 하고 원하는 스팟에 양 조절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사용법 & 주의사항

  1. 색소침착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
  2. 취침 전 사용 권장
  3. 아침, 저녁으로 사용 시 자외선차단제 필수
    (약을 사용 중 또는 사용후에는 표백된 피부를 보호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함)

위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참고하셔서 매일매일 두 달 이상 꾸준히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멜라토닝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주변 판매약국을 찾으실 수 있으니까 사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헛걸음하는 일이 없을 거라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