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라이프생활일반"어떻게 하신 거에요..?" 박보검 '얼굴 소멸' 비법 물어보자 담당 테라피스트가 알려준 셀프...

“어떻게 하신 거에요..?” 박보검 ‘얼굴 소멸’ 비법 물어보자 담당 테라피스트가 알려준 셀프 마사지법

과거 SBS ‘THE SHOW’에서 스몰 케어 설루션을 주제로 부기 케어 & 페이스 소멸 셀프 마사지 법이 공개됐는데요.

이 날 방송에 이민호, 박보검, 김우빈 등 수많은 한류 스타들의 스몰 페이스를 책임지는 신의 손 배은정 테라피스트가 출연하여 부종을 순식간에 제거해 수술 없이도 얼굴을 반쪽으로 만들 수 있는 마사지 꿀팁을 소개했습니다.

ⓒ SBS ‘THE SHOW’

배은정 테라피스트는 얼굴 소멸을 위해서 ‘기석’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기석은 조그마한 쌀알 모양의 돌로 혈 부분에 지압을 주고 싶을 때 사용하는 돌이라고 합니다.

기석이 없으신 분들은 크기가 비슷한 쌀알이나 환을 이용해도 괜찮다고 하는데요.

다만, 쌀알은 기석보다 약해 붙인 다음에 눌러주면서 마사지를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 SBS ‘THE SHOW’

우선 귀를 자세히 보면 거꾸로 태아가 누운 형상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쪽부터 내 다리, 척추, 얼굴과 연결된 부분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특정 부분을 누를 때 아프다면 그 부분의 장기 등이 안 좋다는 의미가 된다고 해요.

어깨 라인부터 관절까지 단단한 귓불은 굳은 몸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어깨 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목과 얼굴의 원활한 림프 배농을 관장하는 곳이기에 얼굴의 부기를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V라인 마사지

ⓒ SBS ‘THE SHOW’

기석은 전용 테이프에 붙여주고 필요한 부위에 밀착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귀 부분(어깨 혈자리)에 붙여주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기석은 붙여 놓기만 해도 따로 누르지 않아도 부종 & 근육 이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그 다음에는 하악골(아래턱뼈)과 측두골(귀 뒤 뼈 라인)부위를 손가락으로 툭툭 치듯이 자극해주세요.

잠깐 자극했을 뿐인데 놀랍게도 일시적으로 V라인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꾸준히 마사지 해주면 일시적이 아닌, 영구적인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목주름 예방 및 예쁜 목라인 마사지

ⓒ SBS ‘THE SHOW’

조여정의 경우 목에 굵직한 2개의 목주름이 바로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목에 주름이 많이 생긴다면 목의 경추가 꺾여있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래서 목주름이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귀 가운데 부분(척추, 얼굴 사이 부분 마사지)을 손으로 누르면 목이 안 좋으신 분들은 많이 아프다고 하는데, 이 부분에 기석을 붙여주세요!

ⓒ SBS ‘THE SHOW’

① 손톱 반달 위 연한 손가락 살에 기석 부착
② 엄지손가락의 관절을 잡고 잡아당기듯 빙글빙글 돌려준다

손은 신체와 연결되어 있는 작은 우주라고들 하는데, 이렇게 손가락 마사지를 통해서도 장기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잠깐 마사지 해줬을뿐인데, 매끈한 목 라인은 물론 페이스 리프팅 효과로 마사지를 해준 부분의 얼굴 라인과 목 부분이 안한 부분보다 훨씬 날렵해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눈 부기 케어 마사지

ⓒ SBS ‘THE SHOW’

김동석의 경우 아침 부기가 점심까지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눈이 자주 부어 얼굴이 커보이는 분들은 ‘눈썹 앞머리’ 부분과 ‘광대 중앙 신경(광대 앞쪽 살짝 들어가는 부분)’에 기석을 붙여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광대 교정 마사지

ⓒ SBS ‘THE SHOW’

광대가 튀어나와서 얼굴이 커보이는 분들의 경우에는 손바닥을 이용해서 옆 광대를 밀 듯이 마사지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김동석 또한 얼굴 소멸 기석 마사지 후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스몰 페이스로 거듭나는 방법.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연예인들이 괜히 마사지 받는 게 아니겠죠?

혈점 포인트를 잘 기억하셔서 부기를 잘 케어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SBS ‘THE SHOW’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