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건강다이어트"실제 감량 후기 폭발했다" 2주 따라 하면 5kg 빠지는 여돌 다이어트 댄스...

“실제 감량 후기 폭발했다” 2주 따라 하면 5kg 빠지는 여돌 다이어트 댄스 5가지

어느 덧 봄이 찾아오면서 옷이 얇아지는 시기가 왔지만 이번에도 다이어트는 글른듯 합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숙제라고 할 만큼 고민이며, 걱정거리 인데요.

묵묵히 운동만 죽어라 하는 것보다 조금 더 재미있고 신나게 한다면 웃으면서 즐겁게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거기에 돈도 들지 않으면서 확실한 운동효과까지 보장된 방법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바로 걸그룹 안무를 따라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걸그룹의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매 비결은 반복적인 안무 연습이라는 말도 있는거 아시죠?

많은 여성 분들이 실제로 운동 효과를 봤다고 손꼽은 ‘다이어트용 걸그룹 안무5’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소녀시대 – 다시 만난 세계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는 이미 몇 년 전부터, 다이어트 끝판왕으로 유명했던 안무 중 하나입니다.

이 춤을 2주간 하루에 1시간씩 꾸준히 췄더니 체중감량에 성공했다는 인증 영상이 있을 정도로 강도가 높기로 유명한 다이어트 안무 입니다. 다만세 다이어트 라는 말이 있을 정도 라고 하네요.

다시 만난 세계는 잠시도 가만히 있을새가 없을 정도로 움직임이 큰 동작으로 구성된 안무로써 전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비율에 맞게 살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2. 원더걸스 – Like This

원더걸스의 노래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벼운 안무들이 많았는데요. 그 중 운동 효과가 좋은 것이 바로 ‘Like This’ 입니다.

하체 지방을 파괴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다리춤이 포인트인 원더걸스의 Like This 안무를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단순한듯 하지만 며칠만 따라 추다 보면 어느새 사이가 나빠진 허벅지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실제 원더걸스의 멤버였던 소희도 이 안무 연습을 통해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3. 셀럽파이브 – 셀럽이되고싶어

댄스 다이어트 부분에서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셀럽파이브의 셀럽이 되고 싶어는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힘듦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악마의 안무라고도 불리고 있어서 하루에 한 번만 춰도 아주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안무가 리아킴도 인정했다는 어려운 난이도의 안무라고 하는데, 다이어트 전용 안무가 아니냐는 의심이 들 정도로 쉴틈을 안주는 게 특징이라 전신운동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4. 트와이스 – DANCE THE NIGHT AWAY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는 춤을 쉼 없이 뛰는게 특징이여서 댄스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하다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만큼 두배로 힘들지만 노래가 신나고 춤 차제도 포인트 있는 부분이 많아 좀 더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트와이스 지효는 안무가 정말 힘들게 나왔다며 날씨까지 더우니까 땀이 정말 많이 난다며 다이어트할 때 강력 추천한다고 말하며 춤신 모모도 힘들어할 정도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합니다.

5. 씨스타 – Touch my body

다이어트 의지를 절로 불러 일으킬 정도로 씨스타 멤버 모두 건강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죠?

Touch my body는 관능적인 퍼포먼스와 각선미를 제대로 강조했던 안무로써 운동도 운동이지만,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 일으키는데도 한 몫 했습니다.

동작이 워낙에 크고 단순해서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살짝살짝 엉덩이를 튕기며 추는 동작과 이리 저리 흔드는 동작이 많아 칼로리 소모에 효과적이실거에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