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다이어트 “해독주스 마시면서 이걸 했어요” 먹어도 살 안 찌는 임지연의 몸매 관리 비결 3가지

“해독주스 마시면서 이걸 했어요” 먹어도 살 안 찌는 임지연의 몸매 관리 비결 3가지

0
“해독주스 마시면서 이걸 했어요” 먹어도 살 안 찌는 임지연의 몸매 관리 비결 3가지

이번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던 연기력 논란을 말끔히 지워버린 임지연.

첫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소름 끼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가 쏟아지고 있는데, 송혜교가 복수를 시작하며 임지연이 가진 것들을 뺏고 무너뜨리려고 할 때 일그러지는 임지연의 얼굴은 섬뜩할 정도입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47fea3e-5444-4f9c-bfc3-506d3864fce3-1024x965.jpg입니다

악역 그 자체인 표정 연기와 더불어 한 줌 허리와 늘씬한 바디 라인으로 몸매 관리 비결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임지연은 키 166cm에 체중 48kg으로 한결같이 마른 체형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워낙 살이 안 찌는 체질이기도 하고 워낙 뼈대가 얇다고 해요.

그리고 운동도 많이 한다고 하는데, 최근 가장 좋아하는 취미로 헬스를 꼽을 정도로 운동 마니아라고 합니다.

운동 마니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08d2a09a-446b-4cb1-879a-2dc2492527bf.jpg입니다

몸매 관리를 위해 억지로 운동을 하는 게 아니라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고 해요.

헬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부터 등산, 다이비빙 등 일상 속에서 몸을 끊임없이 움직이는 모습이 몸매 관리의 비법이라고 해요.

또한 임지연은 평소 얼굴과 몸이 잘 붓는 체질로 붓기 관리에 진심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식습관은 짜거나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려고 노력하고 여러가지 방식으로 몸속 독소를 해소해 가벼운 몸과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하는데, 임지연의 디톡스 방법은 무엇일까요?

디톡스 마니아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0-819x1024.png입니다

임지연의 첫 번째 비결은 바로 ‘숙면’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디톡스 방법은 바로 숙면이라고 하는데,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겠죠?

숙면을 취하는 것이야 말로 신체 컨디션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1-1024x768.png입니다

임지연의 두 번째 비법은 바로 ‘마사지’라고 합니다.

두피 마사지와 발 마사지를 하면 확실하고 빠른 디톡스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샴푸 후 두피 에센스를 손에 묻혀 두피를 손가락으로 꾹꾹 누른다고 하는데, 혈액순환도 잘 되고 몸에 생기를 찾을 수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 쿨링 제품을 통해 자기 전에 발을 꾹꾹 누르며 마사지해주면 개운하고 부종도 빠진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2-1024x683.png입니다

임지연의 마지막 비법은 바로 ‘히비스커스 티’와 ‘해독 주스’라고 합니다.

히비스커스 꽃잎은 이뇨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몸속 독소를 해독하는 데 최고라며 항상 물 대신 히비스커스 티를 마신다고 합니다.

더불어 양배추,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을 삶은 후에 사과와 바나나를 더해 갈아서 해독 주스를 마신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