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건강다이어트"매일 아침 대용으로 먹었더니.." 10일 만에 몸에 독소 다 빼고 3.6kg 감량한...

“매일 아침 대용으로 먹었더니..” 10일 만에 몸에 독소 다 빼고 3.6kg 감량한 다이어트

독소는 우리 몸속의 찌꺼기입니다. 뱃살 자체가 독소 덩어리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하신다면 해독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이 찌면 독소가 많아진다고 알고있는데요. 사실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배출되지 못한 독소가 많아지면 살이 찌게 되있다고 합니다. 배출되지 못한 독소가 혈액을 타고 온몸을 돌아다니면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따라서 배출되지 못한 독소가 많아지면 지방도 늘어나고 붓기도 많아지기 때문에 독소를 빨리 빼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특히나 독소는 지금과 같은 봄철에 특히 해독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체온이 1도만 내려가도 신진대사가 무려 12% 감소하기 때문에 최강 한파를 자랑했던 지난 겨울.

현재 우리의 몸에는 엄청난 독소가 쌓여있을 거라고 하는데요. 봄에는 기온도 오르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해독을 하면 해독의 효과를 2배 이상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겨우내 쌓여있던 독소를 청소하는 최적의 시기라고 합니다. 봄이 오면 항상 집안 대청소를 했었는데요. 대청소만 하지 마시고, 몸 속 청소도 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초간단 해독 음료

해독 전문 한의사가 특급 해독 비법을 소개했는데요. 바로 ‘쾌속 해독 두유’ 입니다. 이 쾌속 해독 두유를 마시면 해독 효과 뿐만 아니라,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지방은 독소를 저장하는 창고인데 독소가 빠지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고 피도 깨끗해지고 살도 빠지고 먹으면서 독소 제거와 다이어트를 한 번에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식사를 대신하기 위해 단백질과 섬유소가 풍부한 콩을 베이스로 이 쾌속 해독 두유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쾌속 해독 두유를 만드는 방법을 보시고 매일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드셔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콩이 해독에 좋은 이유

예로부터 콩은 해독 효과가 좋은 대표적인 식품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뭉친 혈을 풀어 혈관 속 독소를 빼 줄 뿐만 아니라 엽산, 이소플라본 성분들이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콩에 대해 간과하는 것이 있는데요. 콩에는 사포닌도 풍부합니다. 사포닌이라고 하면 인삼이 떠오르지만, 인삼은 비싸서 우리가 쉽게 섭취할 수 없죠? 따라서 가장 값싸게 사포닌을 섭취하는 방법이 바로 콩이라고 하네요.

사포닌이라는 것은 몸의 대사를 활성화하고 지방의 합성을 억제하고 지방 속 독소 배출하는 데 아주 으뜸이라고 합니다.

쾌속 해독 두유 만드는 법

■ 쾌속 해독 두유 재료 : 콩물, 파인애플, 발효 식초, 어성초 가루

① 콩물 400cc를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만약 포만감을 더욱 느끼고 싶다면 삶은 콩을 갈아 넣어도 됩니다. 단, 콩은 메주콩을 쓰는 것이 가장 좋으며,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강낭콩은 사용하지마세요.

② 콩물에 파인애플 8~10조각을 넣어주세요. 파인애플 속 브로멜린이 단백질 분해 효소로 연육작용을 하며 소화를 돕는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파인애플이 다른 성분의 흡수를 도와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원리로 쾌속이란 이름이 붙었다고 하네요.

③ 콩물, 파인애플 넣은 것에 천연 식초 1큰술을 넣어주세요. 식초를 구입할 때 뒷면 라벨에 빙초산을 넣지 않았다는 걸 확인해야 합니다.

④ 마지막으로 어성초 가루 1작은술을 넣고 파인애플이 갈릴 정도로 10~20초 정도 갈아주시면 완성입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