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는 귀티나고 청순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소유한 온미녀로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매우 진하고 화려한 편인 르세라핌 내에서 유일하게 청순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5년 간의 발레 경력으로 다져진 선명한 근육들이 인상적이며, 특히 만들기 힘들다는 등근육과 111자로 갈라진 복근 등 청순한 미모에 섹시한 반전 몸매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지난 7월 유튜브 ‘LE SSERAFIM’ 채널에 ‘[FIM-LOG] 카즈하 브이로그 #2 l 느릿느릿 조금씩 차곡차곡 기록한 즈하의 일상????????????’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카즈하가 푹 빠졌다는 다이어트식이 공개되어 화제가 됐었습니다.
이미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는 난리 났다는 카즈하가 요즘 빠져있다는 다이어트식은 무엇일까요?
드라이 망고
바로 드라이 망고입니다.
드라이 망고가 너무 맛있어서 요즘 잘 먹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카즈하는 드라이 망고를 요거트와 함께 먹고 있다고 합니다.
카즈하는 데뷔 전 다큐에서나 데뷔 후 자컨에서 요거트를 먹는 모습이 여러번 나왔을 정도로 요거트를 좋아하기로 유명한데, 카즈하만의 요거트 레시피가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카즈하가 공개한 드라이 망고 요거트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시피
사실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이 아주 간단합니다.
드라이 망고 2~3개를 플레인 요거트 속에 넣은 뒤 하룻밤 재워주면 된다고 하는데요.
다음 날 요거트를 열어 보면 드라이 망고가 요거트를 흡수해 새 망고처럼 되서 말랑말랑하고 요거트도 드라이 망고의 단 맛이 배어들어 굉장히 맛있어진다고 합니다.
카즈하의 드라이 망고 요거트 레시피를 본 누리꾼들은 쉬운데 맛있어서 자주 해먹게 된다는 후기를 여럿 남겼는데요.
특히 그릭 요거트에 하는 것보다 그냥 당 없는 묽은 요거트에 하면 드라이 망고가 수분을 흡수해서 요거트가 그릭 요거트 처럼 된다고 꼭 해먹어보라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LE SSERAF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