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건강다이어트"살이 진짜 잘 빠져요.." 이태성 밥 먹을 때 '이것' 하자 2주 만에...

“살이 진짜 잘 빠져요..” 이태성 밥 먹을 때 ‘이것’ 하자 2주 만에 10kg 감량한 비법

과거 배우 이태성이 20kg 감량한 다이어트 방법이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이태성은 과거 운동선수 출신으로 90kg이 넘는 체중 때문에 각종 오디션에서 뚱뚱하다는 이유로 줄곧 떨어지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이로 인해, 그는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온갖 다이어트를 다 해봤으며, 지금은 과거보다 20kg을 감량해 자칭 다이어트 전문가 됐다고 한다. 그가 체중 감량할 수 있었던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KBS – 해피투게더 3

그는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2주 만에 10kg이나 뺄 수 있던 비법을 공개했다.

총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가장 첫 번째 단계에서는 유산균으로 장 청소를 하고, 두 번째 단계에서는 물만으로 공복 상태를 유지했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내 몸에 맞는 식이요법을 적용하는 것이었다.

이렇게 해야 그동안 몸에 쌓인 독소를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어,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몸 상태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이후, 그는 음식 섭취량을 30%까지 줄일 수 있는 ‘왼손 다이어트’를 적용했다.

ⓒKBS – 해피투게더 3

왼손 다이어트는 오른손잡이 기준, 왼손으로 정말 얇은 젓가락을 이용해 밥을 먹는 것인데, 이렇게 왼손을 사용해 먹을 시 원하는 만큼 음식을 집지 못해 섭취량이 줄고, 식사시간이 길어져 포만감을 금방 느낄 수 있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됐다고 한다.

또, 평소 사용하지 않는 손을 사용하면 뇌의 활성화를 촉진해 에너지를 많이 쓰게 돼,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한다.

ⓒKBS – 해피투게더 3

끝으로 그는 ‘남자들은 다이어트 시작하면 운동을 시작하고, 여자들은 굶는다. 그런데 반대로 해야 한다. 남자들은 내장부터 찌고, 여자들은 피하지방 이 많아서 운동으로 빼야 하기 때문이다.”라고 자신이 생각하는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다.

오늘은 배우 이태성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간단한 생활 습관에 변화를 주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균형 잡힌 식단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여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