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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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동작 했더니..” 다이어트 3주 만에 체중 10kg 감량한 여성

단 3주 만에 무려 10kg이나 감량할 수 있다는 놀라운 운동법을 소개한다. 

지난 2015년, On Style ‘THE BODY SHOW’에서는 레이양이 출연해 3주 만에 10kg 감량할 수 있다는 ‘레이양의 3주 PT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On Style ‘THE BODY SHOW’

레이양의 3주 PT 프로젝트는 총 6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작이 생각보다 간단하다고 하니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원한다면 꾸준히 따라 해 보길 바란다.

레이양의 3주 PT 프로젝트

1주차 – LTE 뱃살제거

개구리 킥

On Style ‘THE BODY SHOW’

양손을 머리 뒤로 깍지를 낀다. 그 상태에서 왼쪽 무릎을 들어 올려 왼쪽 팔꿈치로 찍는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번갈아가며 반복한다. 이 동작은 20번씩 총 5세트 진행한다.

아톰 플랭크

On Style ‘THE BODY SHOW’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고, 팔을 편 후 엉덩이를 낮춰 엎드린다. 그 상태에서 귀 쪽까지 오른팔, 왼팔을 번갈아가며 든다. 이 동작은 10번씩 총 3세트 진행한다.

2주차 – 청순가련 어깨라인 만들기

짐볼 암 풀 다운

On Style ‘THE BODY SHOW’

덤벨을 잡고 짐볼에 누운 채 엉덩이를 아래로 내리면서 팔을 위로 든다. 다시 팔을 내리면서 엉덩이를 들어 몸을 일자로 만든다. 이 동작은 10번씩 총 3세트 진행한다.

체어 프레스

On Style ‘THE BODY SHOW’

덤벨을 잡고 짐볼에 걸터 앉은 채, 발로 바닥을 누른다. 그다음 양팔을 가슴 쪽으로 접은 후, 손목을 돌려 위로 번쩍 들어올린다. 다시 손목을 돌려 가슴으로 왔다가 무릎 위에 내려 놓는다. 이 동작은 10회 총 3세트 진행한다.

3주차 – 3cm 길어 보이는 하체 운동

오리 스쿼트

다리를 골반 너비만큼 벌린 후, 엉덩이를 무릎 높이까지 내린다.(스쿼트 자세) 그 상태에서 왼발, 오른발을 번갈아가며 제자리걸음을 반복한다. 이 동작은 20번씩 총 5세트 진행한다.

스쿼트 킥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서서 무릎을 굽힌다.(와이드 스쿼트 자세) 무릎을 굽힌 채 일어나며 오른쪽 발차기를 한다. 반대쪽도 동일한 방법으로 번갈아가며 발차기를 반복한다. 이 동작은 10번씩 총 3세트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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