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건강다이어트"이 식단을 먹고.." 한 달 만에 '8kg' 감량하고 없던 복근까지 생겼어요.

“이 식단을 먹고..” 한 달 만에 ‘8kg’ 감량하고 없던 복근까지 생겼어요.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은 위한 유명 운동 유튜버의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이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는 유명 운동 유튜버인 ‘지피티’가 공개한 비법으로 이 식단을 먹고 한 달 만에 -8kg를 감량하는 것은 물론, 없던 복근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유튜브 ‘지피티’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한 것은 물론 맛까지 보장됐다고 하니 새해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오늘 소개하는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참고하길 바랍니다.

유튜버 ‘지피티’가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닭 가슴살 오트밀

재료 – 닭 가슴살, 오트밀(가루 형식), 마늘가루

유튜브 ‘지피티’

닭 가슴살은 생 닭 가슴살을 구매해 삶아놓고 보관해놓는 것이 가성비가 제일 좋습니다. 만약 생닭 삶는 게 매번 불편하다면 냉장실에 넣었다 바로 꺼내서 먹을 수 멸균돼 있는 닭 가슴살을 사용해도 됩니다.

먼저 그릇에 오트밀 40g을 넣습니다. 그다음 오트밀 위에 닭 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넣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늘가루를 뿌리고, 내용물이 살짝 잠길 만큼 물을 부어줍니다. 

유튜브 ‘지피티’

그대로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워줍니다. 2분간 데웠다면 한 번 꺼내서 저어준 다음 물 양이 많다면 추가적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줍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서 저어봤을 때 마치 ‘삼계탕죽’과 같은 느낌이 난다면 완성입니다.

케사비 양배추 쌈

재료 – 양배추, 와사비, 노슈가 케찹, 닭 가슴살

유튜브 ‘지피티’

먼저 양배추에 물을 적적하게 넣고 전자레인지에 5분 돌려줍니다. 그다음 노슈가 케찹과 와사비를 넣어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닭가슴살까지 준비하면 닭 가슴살 케사비 양배추 쌈이 완성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