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30, 2024
Home건강다이어트"우유를 '이렇게' 먹었더니.." 매일 한 잔씩 먹고 몸속 지방 쏙 빠진 다이어트

“우유를 ‘이렇게’ 먹었더니..” 매일 한 잔씩 먹고 몸속 지방 쏙 빠진 다이어트

화장품에는 유분 성분이 많기 때문에 물만으로는 화장을 지우기가 힘들기 때문에, 오일 클렌징으로 화장을 지우죠? 우리 몸속도 같은 원리로 몸 속 지방을 녹이기 위해서는 좋은 지방이 필요합니다.

즉 좋은 지방은 나쁜 지방을 배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나쁜 지방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착한 지방 그리고 착한 탄수화물이 필요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엄지의제왕에서 소개한 몸속 지방을 빼주는데에 특효라는 ‘이것’은 이 2가지를 다 가지고 있습니다.

mbn 엄지의 제왕

가바 현미

가바 현미란? 현미 안에 들어있는 가바 성분을 강화한 개량종 현미를 가바 현미라고 합니다. 가바 현미에는 콜레스테롤과 내장지방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되는 감마아미노낙산, 감마오리자놀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반 현미보다 식이섬유가 5배, 가바는 8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체내 지방을 흡착해서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독소배출에도 좋다고 합니다.

가바 현미를 가장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은, 볶은 가바 현미 가루를 우유에 타서 먹는 방법인데요. ‘가바 현미 우유’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bn 엄지의 제왕

가바 현미 우유 만들기

① 가바 현미를 잘 씻은 후 20분간 쪄주세요. ② 잘 쪄진 가마 현미를 살짝 말린 뒤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볶아주세요. 양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15분 정도 볶아 주세요.

※ 가바 현미의 수분이 좀 날아가고, 색이 갈색빛이 돌며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 주시면 됩니다. 볶으면 구수하고 단맛도 올라가고 소화 흡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③ 볶은 가바 현미 반을 믹서에 갈아주세요. 곱게 간 가바 현미 가루 35g를 우유 1컵에 섞어주시고, 볶은 가마 현비 절반을 넣어주시면 가바 현미 우유 완성입니다.

※ 가바 현미 튀밥으로 씹히는 식감과 포만감을 올려주어 가바 현미와 우유를 함께 섭취하면 포만감 상승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mbn 엄지의 제왕

가바는 수용성 성분이기 때문에, 액체와 함께 먹게 되면 흡수율이 더 좋아지며, 가마 현미 가루로만 만든 우유가 아닌 튀밥까지 올린 우유로써 씹어 먹으면서 천천히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위에 충분히 불어서 더 부드럽게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일반적인 현미 자체로도 충분히 영양소적으로 우리 몸에 좋은 역할을 많이 하는데, 가바 성분 몸속 신경 전달 물질인 감마아미노낙산을 강화한 가바 현미는 나쁜 지방을 없애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니, ‘가바 현미 우유’ 하루 한 잔으로 몸속 나쁜 지방을 모두 빼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