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건강다이어트성시경이 "정말 급하게 살을 빼야 할 때 쓰는 치트키"라며 극찬한 다이어트 레시피

성시경이 “정말 급하게 살을 빼야 할 때 쓰는 치트키”라며 극찬한 다이어트 레시피

데뷔 23년차 변함없는 미성과 여전히 촉촉한 감성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발라더 바로 성시경 입니다.

성시경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감미로운데, 과거에 성시경이 목소리 보험을 들 경우 최소 50억원이라는 감정가가 나왔을 정도라고 하죠?

이런 성시경이 노래 만큼이나 사랑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요리와 음주입니다.

성시경은 실제로 요리를 수준급으로 잘하기도 하며 요리할 때 그리고 먹을 때 참 행복해 보입니다.

정형돈이 말하길 자기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많이 먹는다고 했으며, 샘해밍턴은 성시경이 소주를 글라스에 따라 마시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며 술 마시는 걸로 치면 성시경은 국가대표라고 했다고 하죠?

이렇듯 성시경은 엄청난 애주가이자 주당인 만큼 살이 점점 찌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술살이 찐 것인데요.

하지만 성시경은 본업으로 돌아가 음악을 할 때가 되면 즉,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면 음주 횟수를 조절하지만 정말 급하게 살을 빼야 할 때 쓰는 치트키가 있다고 하는데요.

두 그릇 먹어도 살 안찌는 성시경의 초간단 다이어트 식단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 연두부

‘성시경 SUNG SI KYUNG’

바로 다이어트 연두부 인데요. 이게 사실 식사는 아니고 에피타이저이지만 살 뺄 때는 먹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연두부는 1통에 45kcal 밖에 안하고 단백질이라고 해요.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 나는 양념이 만나서 중독적인 맛이라고 합니다.

간장량 반 정도의 설탕을 넣으시면 웬만한 사람의 입맛에 잘 맞는다고 해요. (간장 하나에 설탕 반이면 무조건 맛있음)

‘성시경 SUNG SI KYUNG’

[재료_ 연두부, 쪽파]
[양념 재료_ 간장 3스푼, 설탕 1스푼 반, 참기름 1/2스푼, 매실청 1스푼, 다진 마늘 약간, 고춧가루 약간]

① 쪽파를 쏭쏭 썰어주세요.
② 양념 재료를 모두 섞어주세요.
③ 그릇에 연두부를 넣고 양념을 넣어주세요.
④ 쪽파로 장식하면 완성입니다.

출처 : 유튜브 ‘성시경 SUNG SI KYUNG’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