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건강다이어트"먹는대로 찌는 체질도 가능.." 살 엄청 빼고 외모 리즈 찍은 이하이 다이어트...

“먹는대로 찌는 체질도 가능..” 살 엄청 빼고 외모 리즈 찍은 이하이 다이어트 방법

이하이는 과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출연자 출신으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YG와 전속계약 종료 후 AOMG 멤버로 합류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여가수입니다.

이하이의 과거 모습은 지금보다 앳되고 통통한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당시 통통한 외모에 심사위원들은 “살을 좀 빼야할 것 같다”고 조언한 바 있습니다.

초창기때 오동통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갸름해진 얼굴과 탄탄한 몸매로 다이어트를 성공해서 자주 거론되는 가수 중에 한 명인데요.

이하이는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V앱을 통해 직접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이하이가 다이어트에 있어서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다름 아닌 ‘건강한 식단’ 이라고 합니다.

V앱을 통해 “식단을 잘 짜서 지키는 게 중요하다. 진짜 살이 빠지는 건 식단에 달렸다.”고 식단의 중요성을 언급했는데요.

원래 마른 체질인줄 알았던 이하이는 사실 먹는 대로 바로 찌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계속하고 있다. 체질이라는 게 참 슬프다. 저는 먹는 대로 바로 찐다. 그래서 꾸준히 관리하지 않으면 그대로 돌아간다” 라고 했습니다.

또 “제가 외모로 승부하는 가수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가꾸는 게 예의인 것 같다” 라는 생각을 전하며 타고난 것 이 아닌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tv N ‘온앤오프’

결국 이하이는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식단과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계속해온 유지어터였습니다.

이하이의 다이어트 식단은 보통의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과 같이 적은 식사량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10시에, 점심은 오후 1시에, 간식 겸 저녁 식사는 오후 4시에 먹는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고 합니다. 

저염 혹은 간을 하지 않은 닭가슴살과 양상추, 고구마, 방울토마토, 브로콜리를 포함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다양한 재료를 완벽한 비율로 섞어 철저하게 식단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v N ‘온앤오프’

2020년 tv N ‘온앤오프’에 출연했을 당시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물 1잔을 원샷하고, 발포비타민으로 비타민 워터를 만들어서 또 원샷하고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셨습니다.

그리고 아침식사로는 삶은 달걀 1개, 오이 2입, 아보카도 반쪽, 손질된 흰살 생선 1팩을 오븐에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위와 같은 이하이 다이어트 식단은 트레이너와 더불어 영양사의 고뇌를 통해 나온 식단이라고 하네요.

또 가수 이하이는 식단 관리 뿐만 아니라 꾸준한 운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하이는 다이어트 당시 식단과 운동을 매일 열심히 하고 있지만, 가끔 운동하기 싫으면 아픈 척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운동은 처음에는 죽을 것 같았지만, 이제는 할만하다는 생각이 든다며 운동은 하면 할수록 기초 체력이 느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이하이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이 “식단도 지키면서 유산소 운동을 같이 병행하는 것” 이라 밝힌 바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지방을 연소시켜 체중을 줄이는 데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걷기, 달리기, 수영 등이 있으며 미국 듀크 대학 의과대학 운동생리학교수 레슬리 월리스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은 근력강화 운동이나 이 두 가지를 합친 것보다 체중감소 효과가 더 크다고 합니다.

tv N ‘온앤오프’

또한 이하이는 집에서도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는데요.

tv N ‘온앤오프’에서 순환에 좋다면서 티비를 시청하며 마사지 볼로 어깨부터 시작해서 허벅지, 목덜미, 등허리 등 몸 구석구석을 마사지 했고, 골프공으로 발바닥까지 지압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폭풍 다이어트 후 매일 리즈 갱신을 하는 이하이를 보니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인 것 같습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