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Home건강다이어트"살이 쭉쭉 빠져.." 트젠 풍자가 '이것' 먹자 36kg 감량했다는 다이어트 레시피

“살이 쭉쭉 빠져..” 트젠 풍자가 ‘이것’ 먹자 36kg 감량했다는 다이어트 레시피

풍자는 대한민국의 트렌스젠더 유튜버로 지상파와 케이블과 인터넷을 가리지 않고 활동하는 거의 유일한 인방인이자 트렌스젠더인데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부담스럽지 않은 방송 덕분에 대중적인 유튜버로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967581_79069_1016.png입니다

풍자는 과거 방송에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소망하며 수많은 다이어트 경험을 소개했는데요.

한약과 양약을 먹은 것은 기본이고 주사도 맞아 보고 이중턱 지방 흡입도 해보고 변비약 다이어트도 해봤다고 합니다.

정말 어렸을 때는 먹고 토하는 다이어트도 해봤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풍자는 수많은 다이어트 중에 최악은 ‘술 다이어트’ 였다면서 술 다이어트를 했던 1년은 기억에 없다 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82-1024x678.png입니다

그렇게 주구장창 극단적인 다이어트만을 했던 풍자는 더 이상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풍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36kg를 감량한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는데, 물론 지금은 38kg가 쪄서 문제이기는 하지만 그때 정말 도움이 됐던 다이어트 레시피가 있다고 합니다.

레시피라 할 것도 없이 너무 간단한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는데, 과연 풍자가 인생 최저 몸무게를 찍을 수 있었던 다이어트 식단은 무엇일까요?

참치 쌈밥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83-1024x577.png입니다

바로 참치 쌈밥인데요.

저염 쌈장에 참치캔의 기름을 쭉 짜가지고 참치를 넣고 마늘과 청양고추를 넣고 거기다가 쌈을 계속 싸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밥은 물론 다이어트에 좋은 현미밥으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풍자는 이렇게 먹으면 진짜 살이 쭉쭉 빠진다고 이렇게 먹고 총 -36kg를 감량했다고 해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023-01-20-16-06-31-1024x578.png입니다

이어 ‘아니 근데 너무 좋지 않아?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데 되게 맛있게 한 끼 먹을 수 있잖아’ 라며 너무 좋은 식단임을 강조했습니다.

쌈은 상추도 좋고 양배추도 좋고 깻잎도 좋고 어떤 쌈이든 맛이나 영양 면에서 손색 없는 건강한 한끼식사가 되실거에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