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0, 2023
Home건강다이어트"먹었더니 얇아졌어요.." 절대 못 뺄 줄 알았는데 다리 확 얇아져 돌아온 여배우가...

“먹었더니 얇아졌어요..” 절대 못 뺄 줄 알았는데 다리 확 얇아져 돌아온 여배우가 먹었다는 음식

우리나라 전체가 다이어트중이라고 할 만큼 다이어트는 생활의 일부분이 되어버렸죠? TV부터 시작해서 잡지, 인터넷 등에서 항상 빠짐없이 다루어지고 있는 각종 다이어트 비법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 여성의 약 78%가 스스로 하체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다고 말할 만큼, 밤이고 낮이고 퉁퉁부은 다리로 한숨만 푹 내쉬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하체비만이라는 꼬리표가 늘 따라다녀도 어찌 할 방법이 없습니다.

단식도 해보고 운동도 해보고 다이어트 약도 먹어보고 하체비만을 위해 해볼 수 있는 노력은 다 해봐도, 엉덩이와 허벅지 그리고 종아리에 붙은 살은 도통 빠질 생각을 안하는데요.

유명 할리우드 여배우 또한 저주받은 하체로 불릴 정도로 하체비만이 정말 심했다고 합니다.

독한 식단과 운동에도 큰 변화가 없는 그녀는 포기도 여러번 했지만, 결국에는 하체비만에서 탈출했다고 하는데, 그 비법이 무엇일까요?

유명 할리우드 여배우의 정체는 바로 ‘미샤 바튼’인데요.

미샤 버튼은 영화 식스센스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여배우의 길을 걸은 미샤 바튼은 예쁜 얼굴과 좋은 연기력에도 그녀의 흥행을 막는 큰 단점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쉽게 찌는 하체.

유독 하체비만이 심했던 그녀는 독한 식단과 운동에도 큰 변화가 없었고 날씬한 각선미를 원했던 감독들에게 빈번히 퇴짜를 맞기 일쑤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날 그녀가 몰라보게 달라진 다리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통통했던 허벅지는 얇아지고 두꺼웠던 종아리도 가늘어졌는데요.

그녀의 하체비만 탈출 비결은 바로 ‘이것’을 매일 먹은 것이라고 합니다.

바디 전문 클리닉에서 해결법을 추천받은 그녀는 매일 ‘이것’과 ‘이것’을 먹어치웠다고 하는데, 과연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파인애플, 호박

바로 파인애플과 호박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매일 파인애플 3통과 호박 1통을 먹었다고 하는데요.

파인애플의 함유된 브로멜라인과 호박 속 칼륨이 불필요한 단백질과 나트륨을 분해하여 그녀의 하체 속에 과하게 내장된 수분을 조절해줬기 때문에 하체비만 탈출이 가능했던 것이라고 합니다.

유독 하체비만이 심하신 분들은, 미샤 바튼의 비법을 따라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