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건강다이어트"한 달에 8kg 뺏어요" 살 빼고 존잘존예 된 아이돌들의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

“한 달에 8kg 뺏어요” 살 빼고 존잘존예 된 아이돌들의 놀라운 다이어트 비법 6

아이돌에게 있어 다이어트는 숙명 같은 존재죠?

무대에서 팬들에게 더 예쁜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힘든 다이어트를 참아내는 아이돌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과 함께 안쓰럽다는 느낌도 들죠.

예전에는 유명한 아이유 식단처럼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는 아이돌 식단이 유행하기도 했지만, 요즘 아이돌들은 예전과는 다른 방식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사람이 이게 가능한가 싶을 정도로 극단적 다이어트를 보여준 아이돌들부터 요즘은 아이돌들이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마이걸 승희

하루 종일 일을 하면서 아침에 사과 하나 그리고 곤약 젤리 몇개로 하루를 버틸 수 있으실 것 같나요?

이 식단은 오마이걸의 승희가 과거 활동할 때의 하루 식단이었는데, 오마이걸의 승희도 혹독한 다이어트로 과거와 달리 엄청나게 마른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승희는 오마이걸이 ‘윈디데이’로 활동할 당시 TV속에 나온 자신의 모습에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당시 하루에 물 1.5L, 배 반쪽, 손의 반도 안 되는 닭가슴살만 먹는 식단을 거의 한 달간 유지해 약 8kg의 몸무게를 빼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2. 샤이니 키

샤이니의 키는 SM의 연습생으로 들어가서 처음으로 뚱뚱하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키는 덴마크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다이어트 도시락, 디톡스 거기에 다이어트 약까지 먹어가며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여러 시도를 해보던 키가 도달한 다이어트는 탄수화물 끊기! 한 번에 탄수화물을 끊는 것은 너무 힘이드니 점차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가다가 결국 1년 넘게 탄수화물을 안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방법으로 결국 10kg 가량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3. 에이핑크 보미

비활동기와 활동기가 완전히 다르다고 말하는 아이돌이 있죠? 바로 에이핑크의 보미입니다. 팬들은 보미가 좀 예뻐졌다 싶으면 곧 에이핑크가 컴백하는구나 하고 알 정도였다고합니다.

오랜 기간 활동하며 보미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보미가 활동을 위해 급하게 살을 빼야 될 때면 이렇게 먹었다고 해요.

아침에 안티에이징 주스 500ml, 점심에 식이섬유 주스 500ml, 물 2L와 각종 영양제, 마지막으로 자기 전 초코 프로틴 반잔이 하루 동안 먹는 양의 전부라고 하는데, 이렇게 해서 보미는 일주일 동안 2.4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단 이 다이어트의 경우에는 다이어트 이후 반드시 보식 기간을 가져야 한다고 하네요.

4. 프로미스나인 지선

프로미스나인의 지선도 데뷔 초와 비교하면 살이 정말 많이 빠진 것이 느껴지는데, 이런 몸매를 위해서 극단적 다이어트로 몸에 이상이 왔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공복에 여러 유산소 운동들을 한 뒤 아무것도 안 먹거나 너무 힘들면 프로틴 쉐이크 정도만 먹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다이어트를 지속하자 몸에 이상이 오는 것을 느끼고 여러 영양 관련 유튜브와 운동 유튜브를 보고 공부를 시작했다고 해요.

제대로 된 운동 방법과 더불어 탄수 사이클이라는 식단을 지켰다고 하는데, 탄수화물 50g, 단백질 98g, 지방 15~20g을 지켜 먹었다고 합니다.

5.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의 지민이도 데뷔 초와 비교하면 살이 많이 빠진 멤버인데요.

살이 빠지기 전에도 너무 귀엽고 잘생겼지만, ‘피 땀 눈물’ 안무를 연습하던 도중 거울을 보다가 문득 잘생겨 보이고 싶어서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안 먹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니 무려 열흘간 단 한 끼만을 먹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선택했다고 하죠.

이런 다이어트 이후 다시는 이렇게 하면 안되겠구나 라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진도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었다고 하는데, 약 1년 동안 닭 가슴살 두 팩만 먹고 지내다가 영양실조가 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6. 트와이스 모모

지금은 다들 마르고 예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트와이스! 하지만 트와이스 멤버들은 이를 위해 데뷔 전 혹독하다 못해 위험한 다이어트를 강제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데뷔 쇼케이스를 앞둔 모모에게 소속사는 일주일 만에 7kg을 빼야 쇼케이스 무대에 설 수 있다고 말하여 쇼케이스 무대를 위해 일주일간 아무것도 먹지 않고 운동을 하며 살을 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무리하며 살을 빼고 있으니 모모는 자려고 할 때 다음 날 못 일어날 것 같은 무서운 생각까지 들었다고 해요.

그나마 먹은 것은 겨우 얼음 한 조각이라고 하네요.

달라진 아이돌 다이어트 문화

그러나 최근 데뷔한 아이돌들을 보면 소속사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방침도 바뀐 것 같은데요.

아이브는 아침부터 마라샹궈, 꿔바로우, 스테이크를 시켜 먹기도 하고 에스파는 한강에서 라면, 소세지 등을 푸짐하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러나 먹는 모습만 나온 것은 아니었는데요.

장원영은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을 수월하게 하는 모습에 오랜 기간 필라테스를 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카리나도 정확한 자세로 헬스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꾸준히 운동을 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있지의 유나도 갈비뼈가 보이는 너무 마른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걱정을 산 적이 있었죠. 유나는 팬들에게 잘 먹고 있다고 말하며 안심을 시켜주기도 했었는데요.

이전에 유나가 하루 동안 먹는 식단에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낮 : 비프, 파스타, 햄버거, 피자 등 좋아하는 음식
저녁 : 샐러드 닭 가슴살 소스 없이 먹으며 체중 관리

다만 중요한 것은 저녁 8시 이후로는 안 먹는다는 것 !

예전처럼 단기간 무리해서 다이어트하는 것이 아닌 먹는 것은 좀 더 자유롭게 하되 꾸준한 운동과 많은 연습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되도록 한 것 같은데요.

예전처럼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소개하여 팬들이 걱정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로 팬들을 유도하는 좋은 변화인 것 같습니다.

출처 : 유튜브 ‘Doyouram – Everyday K-Culture’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