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19, 2024
Home건강다이어트딱 5일 동안 저녁으로 밥 없는 김밥 먹었더니 체중에 생긴 놀라운 변화

딱 5일 동안 저녁으로 밥 없는 김밥 먹었더니 체중에 생긴 놀라운 변화

얼마 전 한 유튜버가 “5일 동안 저녁으로 밥 없는 김밥을 먹으면 살이 빠질까?”라는 주제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유튜버는 현재 자신의 체중을 측정하며, 다이어트에 시작을 알렸다. 다이어트 전 그녀의 체중은 54.3kg이다.

그녀의 다이어트 계획은 굉장히 심플했다. 아침-점심은 마음대로 먹고, 저녁에만 저탄수화물 키토 김밥을 먹는 것이었다. 

DAY-1 밥 없는 두부 김밥

ⓒ유튜브 – bububap

첫날에는 밥 대신 두부를 사용하는 김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두부 1모, 달걀 3개, 김밥용 우엉, 김밥용 단무지, 당근, 햄, 슬라이스 치즈 1~2개, 김밥 김 3장 소금, 참기름, 겨자소스다.

먼저 칼등을 이용해 두부를 곱게 으깨준다. 으깬 두부는 볼에 넣고 달걀과 함께 섞어준다. 이때 소금 후추로 간하는 것을 잊지 말자.

달군 팬에 준비한 두부를 넣어 열심히 볶아준다. 두부의 수분이 모두 날아갈 때쯤 치즈를 넣어 마무리해 준다. 이후에는 다른 재료들을 손질한 후 김밥 김 위에 밥 대신 두부를 넣어 함께 말아준다. 

DAY-2 맛살 김밥

ⓒ유튜브 – bububap

둘째 날은 맛살 김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맛살, 당근, 오이, 달걀, 김밥용 우엉, 김밥용 단무지, 김밥용 햄, 김밥 김, 소금, 참기름이다.

밀가루 없는 맛살을 끓는 물에 약 30초간 데워준다. 오이와 당근은 채를 썰고, 계란지단을 포함한 다른 재료도 손질해 준비한다. 김밥 김에 얇게 뜯어낸 맛살을 펼친 후 다른 재료도 넣어 말아준다.

DAY-3 샐러드 김밥

ⓒ유튜브 – bububap

셋째날은 샐러드 김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당근, 오이, 깻잎, 달걀, 파프리카, 맛살, 치즈, 김밥용 햄, 김밥용 단무지, 김밥 김, 소금, 마요네즈다

먼저 계란말이를 만들어 약 1cm 정사각형 모양으로 썰어준다. 이후 당근, 오이, 파프리카 등 다른 재료들을 손질한다. 김밥 김 위에 깻잎을 두 장 깔고 그 위에 재료를 다 올린다.

샐러드 김밥은 다른 김밥에 비해 재료들이 쉽게 빠져나와 말기 힘들기 때문에 최대한 타이트하게 말아준다.

DAY-4 계란 김밥

ⓒ유튜브 – bububap

넷째 날은 계란 김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달걀, 참치마요, 시금치나물, 당근, 김밥용 단무지, 김밥용 우엉, 맛살, 햄, 김밥 김, 마요네즈, 소금, 참기름이다.

메인 재료가 계란지단이기 때문에 지단을 많이 만들어준다. 당근과 시금치 등 다른 재료들을 손질한다. 김밥 김 위에 얇게 썰어낸 계란지단을 올리고, 그 위에 깻잎, 참치마요 다른 재료들을 모두 올려 말아준다. 

DAY-5 소고기 김밥

ⓒ유튜브 – bububap

마지막 날은 소고기 김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달걀, 청상추, 깻잎, 불고기, 당근, 김밥용 단무지, 맛살이다. 불고기는 소고기 260g, 간장 2T, 설탕 1T, 다진 파 1T, 다진 마늘 2T, 맛술 2T, 참기름 1T, 후추를 이용해 만든다.

김밥 김 위에 계란지단을 자르지 않은 상태로 한 장 올리고, 그 위에 상추, 깻잎, 불고기, 나머지 재료, 순서로 올려 말아준다. 

ⓒ유튜브 – bububap

대망의 최종 점검일 유튜버는 다시 체중계 위에 올랐다. 그리고 결과는 단 5일 만에 1.3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 다이어트를 예정하고 있다면 무작정 굶지 않는 키토 김밥 다이어트를 권장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bububap’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