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건강다이어트다이어트 어떻게 했냐고 묻자 '이것'만 안 하면 된다고 말한 이성경 (+비법)

다이어트 어떻게 했냐고 묻자 ‘이것’만 안 하면 된다고 말한 이성경 (+비법)

배우 이성경이 몸매 비결을 공개하며, 다이어트할 때 주의사항을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W KOREA’ 채널에 ‘믿보배 이성경의 몸매 관리법 대.공.개‼※다이어트를 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이 영상을 보세요※ by W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개재됐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체중 감량 방법을 이성경이 제대로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할 예정인 분이시라면 반드시 믿보배 이성경의 몸매 관리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유튜브 ‘W KOREA’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성경에게 “안 먹지?”, “맨날 샐러드만 먹어?”라고 물어본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성경은 당연히 특별하게 체중 감량을 할 때는 식단을 한다고 하는데요.

평상시에는 건강하게 적당히 먹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간식을 먹고 싶으면 적당히 먹고 먹은 만큼 운동을 열심히 해준다고 합니다.

ⓒ 유튜브 ‘W KOREA’

그리고 이성경이 다이어트 할 때 강조한 것은 바로 ‘운동은 강도가 아닌 빈도다!!’

그러면서 10분 조금만 하더라도 자주 매일 꾸준히 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 한 번 나가서 병들게 하는 거보다 컨디션 안 좋으면 그날은 조금 편안하게 하고 좋으면 그날은 빡세게 하고 이런 식으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유튜브 ‘W KOREA’

그리고 마지막으로 굶으면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이게 바로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체중 감량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성경은 음식을 만약 굶는다면 다음 끼에 2배로 찐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음식을 절대 굶으면 안 된다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W KOREA’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