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8, 2023
Home건강다이어트"드레스 안 입으면 못와요" 영화제 참석 위해 출산 후 40일 만에 28kg...

“드레스 안 입으면 못와요” 영화제 참석 위해 출산 후 40일 만에 28kg 감량한 여배우 (+비법)

배우 진서연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8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78kg→50kg)’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목표 무게까지 가볍게 산책만. 목표 무게 후부터 빡세게 운동. 무조건 빠진다. 물 많이 마셔라” 라고 덧붙였습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28kg 실제 감량 다이어트 식단’ 이라며 ‘배부르게 다이어트 가능’ 이라는 문구가 들어간 진서연의 다이어트 식단이 정리된 내용이 담겨있었는데요.

과연 2년도 아니고 단 2달 만에 28kg을 감량한 진서연의 식단은 무엇일까요?

ⓒ 인스타그램 ‘jinseoyeon’

진서연의 다이어트 식단을 보면 먼저 매 끼니 포함된 건 1000ml 분량의 뜨거운 물 입니다.

물은 신체의 필수 구성 요소로써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체온을 조절하며,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아침 공복에 따뜻한 물을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면 체내 독소 제거 및 소화 개선, 피부 보호, 체중 감량 촉진, 면역 강화 등 다양한 건강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진서연 또한 몸이 따뜻해져야 살이 잘 빠진다며 수시로 마실 것을 추천했습니다.

ⓒ 인스타그램 ‘jinseoyeon’

그리고 아침에는 유산균, 비타민, 코코너 오잇 캡슐과 귀리우유 800ml를 먹는다고 합니다.

물론 아침에도 보틀 1000ml로 뜨거운 물을 빼놓지 않고 마시구요.

진서연의 아침 뿐만 아니라 저녁까지 포만감을 책임지는 역할을 하는 귀리우유.

귀리우유의 효능은 이미 유명하죠?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중 탄수화물 섭취를 도와줍니다.

시판되는 우유처럼 액체 형태로 나온 제품도 있고, 직접 귀리가루를 우유에 타서 먹을 수도 있는데요.

진서연은 종이컵 1개 정도 분량의 귀리가루를 우유에 넣어 800ml를 마신다고 합니다.

ⓒ 인스타그램 ‘jinseoyeon’

그리고 점심 전에 방울토마토와 야채, 과일 등을 수시로 먹으며 이 때도 보틀 1000ml 뜨거운 물을 마셨습니다.

점심에는 전자레인지에 데운 두부 한 모 또는 바나나와 고구마, 또는 밥 반 공기, 야채와 과일 등을 먹는다고 합니다.

특히 진서연은 ‘바나나, 키위가 변을 잘 나오게 한다’고 과일 중 바나나와 키위를 추천했습니다.우유, 뜨거운 물을 마시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저녁 이후 배고플 때는 점심에 먹은 두부를 같은 방법으로 조리해 먹고 뜨거운 물 1000ml를 수시로 마시라고 덧붙였습니다.

ⓒ 인스타그램 ‘jinseoyeon’

그는 식단과 운동만을 철저히 할 뿐만 아니라 코코넛 오일 캡슐과 MCT 오일도 챙겨 먹고 있습니다.

보통 액체화된 코코넛 오일을 MCT 오일로 부르곤 하는데, 정확한 명칭은 중쇄 중성지방 오일이라고 합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가 유행하며 더욱 각광받고 있습니다.

진서연은 아침엔 공복에 영양제 형태의 코코넛 오일 캡슐을 섭취하고, 저녁엔 귀리우유에 MCT 오일을 넣어 먹고있습니다.

또 진서연은 종합비타민을 먹으면서 해야 탄력있게 빠진다고 영양분 골고루, 단 b12는 섭취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 인스타그램 ‘jinseoyeon’

정리하면 하루 종일 진서연이 먹는다는 식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식단만 지키면 채소는 배가 터지도록 먹어도 살이 빠진다고 하네요.

– 아침
공복에 유산균, 비타민, 코코넛 오일 캡슐 섭취
종이컵 1개 분량 귀리가루로 800ml 귀리우유 만들어 마시기
뜨거운 물 수시로 마시기

– 점심 전
방울토마토 등 채소와 과일 수시로 섭취
뜨거운 물 수시로 마시기

– 점심
간장 양념(간장+들기름)을 한 데운 두부 한 모
또는 바나나와 고구마 또는 밥 반 공기
채소와 과일은 자유롭게 섭취
뜨거운물 수시로 마시기

– 저녁
MCT 오일을 탄 귀리우유 800ml
뜨거운 물 수시로 마시기

– 저녁 이후 배고플 때
간장 양념을 한 데운 두부 한 모
뜨거운 물 수시로 마시기

출처 : 인스타그램 ‘jinseoyeon’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