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7, 2023
Home건강다이어트(리얼 후기) 아무리 운동해도 3kg 이상 빼 본 적 없던 여성이 처음으로...

(리얼 후기) 아무리 운동해도 3kg 이상 빼 본 적 없던 여성이 처음으로 8kg 뺀 신세경 다이어트 식단

신세경은 청순한 이미지에 군살 없는 탄탄한 반전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여자 연예인으로 다이어터들의 워너비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배우 신세경 다이어트가 이슈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 전 커뮤니티에 등장 A 씨가 “아무리 운동해도 3kg 이상 빼 본 적이 없던 한 제가 신세경 식단을 통해 처음으로 8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라는 후기를 전했기 때문입니다.

신세경 다이어트의 특징은 음식을 먹는 대신 건강하게 유지 가능하고 오랜 기간 지속할 수 있는 식단을 이용해서 먹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많은 연예인 중에서도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맛있게 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팬들에게 손수 전수하기로 유명한데, 이번에 소개한 식단은 무엇일까요?

ⓒ 유튜브 ‘ 신세경 sjkuksee’

신세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신세경 sjkuksee’에 ‘식단 성공’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개재하며 제가 즐기는 건강한 음식을 보여드리겠다면서 몇 가지 메뉴를 소개했는데요.

신세경이 공개한 레시피는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신세경은 식단을 과도하게 제한하면 굉장히 지루하다면서 자신이 만들어 먹어보고 좋았던 식단을 영상으로 소개했는데, 신세경이 추천한 레시피는 식단은 ‘포두부 라자냐’와 ‘두부 깐풍기’와 ‘곤약밥’ 입니다.

밀가루 파스타 대신 두부면을 쓰고, 닭고기를 튀기는 대신 두부를 활용하며 이를 통해 칼로리를 줄이고 단백질 함량을 높이는 식이라고 합니다.

1. 포두부 라자냐

ⓒ 유튜브 ‘ 신세경 sjkuksee’

포두부 라자냐는 우선 토마토 퓌레나 소스 편한 것을 사용해서 양파랑 볶아줍니다.

신세경은 통조림 토마토에 시판 토마토 소스를 적당량 넣고 이어 용기에 소스, 두부, 치즈 순서로 차곡차곡 쌓아준 뒤 180도에서 10분 정도 구워주면 완성됩니다.

물론 오리지널 라자냐와는 모든 게 다르지만 단백질 챙기면서 맛있게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포두부를 면처럼 잘라서 파스타를 해 먹기도 했습니다.

2. 두부 깐풍기

이어진 메뉴는 두부 깐풍기인데요.

먼저 노릇노릇하게 두부 굽고 간장, 마늘, 파, 올리고당 등을 넣은 양념을 붓고 다진 파와 고추를 추가해서 볶아주면 완성 된다고 합니다.

신세경은 가끔 양념을 1.5배 정도로 계량해서 남은 양념에 밥도 비벼먹는데 진짜 진짜 맛있다며 강추했습니다.

3. 곤약밥

ⓒ 유튜브 ‘ 신세경 sjkuksee’

밥이 필요한 모든 상황에 대신 곤약밥을 사용해서 먹는다고 하는데요.

  • 곤약밥은 최근에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탱글탱글하고 맛있었다고 해요. (최애 서리태 곤약밥)

비빔밥으로 냉장고에 있는 모든 채소들을 싹싹 긁어넣고 된장을 넣고 만들어 먹는다고 합니다. 또 김치랑 참치를넣고 김치참치볶음밥을 만들어 먹기도 한다고 해요.

또 곤약밥에 콩나물을 듬뿍 넣은 된장찌개에 명란 계란말이로 건강한 집밥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 유튜브 ‘ 신세경 sjkuksee’

신세경은 영상과 함께 ‘저 같은 경우는 식단을 제한해 버리면 굉장히 지루해하는 편이라, 먹고 싶은 건 다 먹고 살되 균형을 잘 유지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이어 ‘감량식을 소개하는 콘텐츠가 아니라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라고 강조했습니다.

아침, 점심을 탄수화물 위주로 먹었다면 저녁에는 단백질을 보충해 주고, 설탕이 많이 들어간 베이킹을 많이 했다면 대체당을 사용한 레시피를 찾아 보는 등의 일상적 균형을 지키는 것이 신세경의 식단 짜는 법이라고 해요.

식단 관리와 함께 힘든 운동이 아니더라도 가볍게 몸을 움직이는 루틴도 꼭 챙기라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