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9, 2023
Home건강다이어트"남들이 저보러 젓가락이래요 ㅋㅋ.." 튼튼한 하체에서 마름 하체로 탈바꿈한 '조이'의 다리 얇아지는...

“남들이 저보러 젓가락이래요 ㅋㅋ..” 튼튼한 하체에서 마름 하체로 탈바꿈한 ‘조이’의 다리 얇아지는 운동법

딱 봐도 타고난 몸매 같은데, 레드벨벳 조이에게도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레드벨벳 조이는 지난 2014년 걸 그룹 ‘레드벨벳’으로 데뷔했을 당시 과거 만두처럼 통통하게 오른 볼살을 지녔던 것은 물론 튼튼해 보이는 하체를 소유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 tvN ‘명단공개’

게다가 아담한 멤버들 사이에서 168cm라는 유달리 큰 키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인 것일까요?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멤버들에 비해 다소 덩치가 커 보여 자이언트 베이비로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그 후 ‘Rookie’로 컴백하며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에서 바람이 불면 툭 하고 쓰러질 가녀린 몸매로 탈바꿈했다고 하는데요.

1. 다이어트 누들

ⓒ tvN ‘명단공개’

사실 격렬한 안무를 연습하다 보면 특별한 운동 필요 없이 저절로 다이어트가 될 것 같지만, 조이는 먹는 것을 상당히 좋아해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항상 혹독한 다이어트를 실천해왔다고 하는데요.

조이는 다이어트 누들을 연습생 때 부터 쭉 먹어왔다고 합니다.

많은 이들이 라면 대용품으로 선택하는 다이어트 누들은 기존의 유탕면이 아닌 면을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으로 칼로리는 낮추고 맛과 포만감을 더해주는 다이어트 대표식품이죠?

2. 조이의 걸그룹 각선미 운동법

ⓒ tvN ‘명단공개’

조이의 담당 트레이너가 말에 따르면 조이는 주 3회는 꾸준히 웨이트를 통해 몸매를 관리한다고 합니다.

이어 조이가 가장 열심히 했던 동작을 소개했는데요.

옆구리의 부종이나 허벅지 안쪽 부종을 푸는데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조이처럼 날씬하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2-1. 고관절 어덕션 스트레칭

ⓒ tvN ‘명단공개’

① 바르게 눕는다
② 두 다리를 하늘로 올리고 발끝을 몸 쪽으로 당긴다
③ 숨을 들이쉬며 천천히 다리를 양쪽으로 벌린다
④ 숨을 내쉬면서 다리를 모아서 교차시킨다

*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여 부종을 풀어주는 동작

2-2. 엘보우 to 풋 런지

ⓒ tvN ‘명단공개’

① 왼쪽 무릎을 90도로 굽힌 후 앉은 후 상체를 숙인다
② 왼쪽 팔꿈치를 왼발 안쪽 바닥으로 밀어준다
③ 숨을 들이쉬며 오른쪽 무릎을 펴준다
④ 왼팔을 바깥쪽으로 펼치며 체중을 오른팔에 싣고 10초간 자세 유지

출처 : tvN ‘명단공개’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