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건강"여친이 가만 두질 않아요.." 이것은 정력가들 사이에서만 은밀히 알려진 식품입니다.

“여친이 가만 두질 않아요..” 이것은 정력가들 사이에서만 은밀히 알려진 식품입니다.

‘정력’이란 사전적 의미로는 심신의 활동력을 뜻하지만 일반적으로는 남자의 성적 능력을 뜻합니다.

남자들이 모이면 ‘정력’에 대한 얘기가 빠지지 않으면 논쟁 거리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정력이 센 것은 큰 자랑거리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늘어가면서 대사량은 떨어지고 남성호르몬의 수치는 줄어들면서 혈관의 기능도 약해지면서 발기력과 지속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아무리 정력이 강했던 사람이라도 노화로 인한 정력 감퇴는 피할 수 없는 일입니다.

정력은 타고나는 것이라 그릇의 크기는 정해져 있지만 그 그릇을 얼마나 채울 수 있는지는 본인의 의지와 식습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 남편을 정력가의 길로 만들기 위해 꼭 먹어야 할 천연 정력제 음식을 소개합니다.

정력가 만드는 최고의 음식 5가지

1) 토마토

토마토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력의 나라 이탈리아인들이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 또한 동의보감에서도 삶아 먹으면 정력이 강화된다고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토마토의 붉은색은 만드는 라이코펜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배출시켜 세포의 젊음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에 매우 탁월한 효능이 있어 남성 전립선에도 뛰어나며, 정력 강화와 정자 수 증가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과 항암 효과, 피부와 뼈 건강 등 건강 전반에 도움이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굴

굴은 대표적인 정력 식품 중 하나로 풍부한 아연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증가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건강한 남성들에게 아연 섭취를 제한하는 실험을 진행한 후 체내 남성호르몬 변화를 조사한 결과 체내 아연 농도와 테스토스테론 농도가 비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연이 풍부한 굴을 섭취하면 체내 아연을 보충해 남성호르몬이 증가 되고, 그 결과 정력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3)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서양의 대표 채소로 꼽히며 다양한 건강 효능을 갖고 있는데 정력을 강화하는 정력제와 같은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알코올을 분해하는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하며, 비타민C, B1, B2, 칼슘, 인, 칼륨, 엽산 등의 무기질이 풍부해 정력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타민E는 남녀 모두의 성 호르몬을 활성화 시켜 여성에게도 도움을 줍니다.

4)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속 트립토판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을 자극합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의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데 도움을 주며, 페닐에틸아민 성분은 달콤한 분위기를 갖게 만들어 좋은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다크 초콜릿을 섭취한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우울증 증상을 보일 확률이 70%나 낮았습니다.

관계 전 초콜릿을 섭취한다면 감정이 증폭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5) 바나나

바나나는 혈당을 억제하면서 스테미너를 올려주는 효과가 있어 정력에 도움을 줍니다.

더불어 바나나에는 ‘부포테닌’ 이란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는 환각 작용이 있어 발기부전과 같은 심리적인 문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당질은 흡수되기 편한 과당과 포도당으로 변환되어 운동선수나 아이들에게 에너지원을 공급하는 간식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건강한 성생활을 응원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