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enu items!
25.9 C
Munich
월요일, 6월 27, 2022

“밤마다 와이프가 부르던 저를 더 이상 부르지 않습니다.” OO+OO 조합은 정력 200% 떨어트리는 최악의 음식입니다!

Must read

우리나라에서는 조루로 고민하는 남성이 약 500만 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20세 이하부터 55세 이상인 남성을 제외하면 3~4명 중 1명이 스스로 조루라고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정력을 성행위의 지속력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정력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우리가 즐겨 먹는 음식이 정력을 망치는 음식일 수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정력을 망치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먹기만 해도 정력이 싹 사라지는 음식 5가지

1. 민트초코

최근 민초단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남성이라면 오늘부터 끊으시길 바랍니다.

그 이유는 민트를 많이 섭취하면 멘톨 성분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억제하기 때문입니다.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민트와 초콜릿이 섞인 민트초코는 남성의 정력에 치명적이라며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 고사리

고사리에 함유된 아네우리나아제 성분이 정력을 약하게 만들고 양기를 소멸시키고 다리 힘을 약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동의보감에서도 고사리를 많이 먹으면 양기가 줄면서 다리가 약해져 걷지 못하게 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3. 튀김

튀김은 “플라스틱을 튀겨도 맛있다”라고 할 정도로 대중화된 음식입니다. 기름기가 많은 튀김을 먹으면 몸속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쌓이고 혈액순환을 방해합니다.

정력이 좋아지려면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하는데 튀김을 자주 먹으면 혈관이 막혀 정력이 떨어지고 심혈관질환 발병위험을 높입니다.

4. 빵

빵은 만들어지는 과정 중 밀가루 속 아연이 3/4가량이 싹 사라져 버립니다. 아연은 정력에서 중요한 성분인데 빵 같은 가공식품을 자주 섭취할 경우 정력이 약해지고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5. 술과 담배

건강에 안 좋다는 걸 알면서도 끊기 어려운 술가 담배는 성 기능 장애를 일으킵니다. 술은 남성의 정력에 중요한 남성호르몬 생성을 억제하고 교감신경을 마비시켜 성 기능이 떨어집니다. 담배는 음경 혈관을 수축시켜 동맥경화를 일으키고 발기부전과 정력 저하 등의 문제를 가지고 옵니다.

More articles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