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enu items!
15.1 C
Munich
토요일, 5월 28, 2022

“해독 안 하면 몸에 계속 쌓임” 의학 박사가 알려주는 몸에 끔찍하게 쌓인 독소 해독하는 방법

Must read

우리 몸은 신진대사 과정에서 나오는 부산물로 갖가지 독성 물질이 끊임없이 생기게 된다. 이렇게 생긴 독성 물질은 비만이나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몸 안의 독소가 되는 요소를 중성화시키거나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자외선과 땀, 각종 이유로 사계절 중 가장 많은 독소가 생성된다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이에 오늘은 유명 의학 박사가 공개한 세포 해독 비법에 대해 소개한다.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내 몸속 독소를 쫙~ 빼버릴 수 있다는 두 가지의 ‘세포 해독법’을 공개했는데, 그 비법은 다음과 같다.

세포 해독법

1. 하루 12시간 공복을 지켜라

첫 번째 비법은 바로 12시간은 음식물을 섭취하고, 남은 12시간은 공복을 지키는 것이다. 왜냐하면 먹은 만큼 쉬는 시간을 줘야 이때 몸에 세포가 해독을 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염증 감소’ 효과에 대한 실험을 했고, 그 결과 단식 전 100이었던 염증 물질이 단식 중에는 0이 되었고, 단식 후에는 60이 됐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 즉, 한 번만 단식을 해도 염증 수치 감소로 진행 중인 질병을 늦추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2. 해독 김밥을 먹어라

두 번째 비법은 우리 몸에 세포 해독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생강, 무, 두부를 김밥으로 만들어 한 번 에 먹는 것이다. 해독 김밥을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가장 먼저 생강단촛물을 만든다. 생강단촛물은 김밥 한 줄을 기준으로 생강 한알을 편으로 썬다. 설탕 1 티스푼, 소금 1티스푼, 식초 3 티스푼, 물 5 티스푼을 넣고, 잘 저어준 후 5분 뒤 생강편을 걸러내고 단촛물만 사용하면 된다.

이후 나머지 재료인 현미밥, 두부조림, 무절임, 김, 깻잎을 준비해야 한다. 두부조림은 두부 반 모를 기름에 구운 뒤 세로로 잘라서 프라이팬에 간장 2큰술, 매실청 1큰술, 물 1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을 넣고 10분 정도 조린다.

그다음 깻잎 2장과 생강단촛물에 절인 무채를 꽉 짜서 준비한다. 밥은 현미밥을 준비하는데, 현미밥에는 생강단촛물 두 스푼을 넣고 섞는다. 준비한 재료들을 김 위에 얹고 말면 내 몸속 독소를 쫙 빼줄 해독 김밥이 완성 된다.

이렇게 독소로 오염된 내 몸을 깨끗하게 해독하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몸속에 독소가 일정량 이상 쌓이면 염증과 혈전이 만들어지고, 심지어 돌연사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오늘 소개한 내용을 참고해 몸속 독소를 빼는 데 도움 얻기를 바란다.

More articles

Lates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