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건강"10년 묵은 용트림이 나왔어요" 소화가 안 될때 직빵인 초간단 동작을 알아냈습니다.

“10년 묵은 용트림이 나왔어요” 소화가 안 될때 직빵인 초간단 동작을 알아냈습니다.

과거 유튜브 ‘위가 튼튼해지는 모든 방법’ 채널에 ‘점심 드시고 꼭 해보세요. 소화가 잘되는 운동!!’ 이라는 영상이 업로드 된 적 있었는데요.

이 영상이 공개된 뒤 만성 소화불량으로 뭘 해도 소화가 안됐는데, 10년 묵은 용트림이 나왔다며 소화가 안될 때 직빵이라는 후기가 폭발했습니다.

1. 소화불량으로 위장이 불편할 때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87-1024x578.png입니다

먼저 소화불량으로 위장이 불편할 때 양발을 들어 발 뒤꿈치로 땅을 찍듯이 뻥뻥 차는 동작입니다.

이 동작을 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앞으로 차지 않고, 발 뒤꿈치가 땅바닥을 향하도록 차주는 것 입니다. (무릎 뒤가 일자로 펴지도록 한다)

우리 몸의 소화를 담당하는 미주신경을 활성화 시켜 소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한족마다 5번씩 10set를 진행한다

2. 체해서 가슴이 답답할 때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collage-1024x1024.png입니다

그 다음 체해서 가슴이 답답할 때 팔을 앞으로 쭉 뻗어 만세를 하듯 위를 향하게 한 다음 팔을 뒤로 돌려 내려주는 동작입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약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을 접어서 엄지로 잡은 다음에 검지와 중지 손가락을 편 상태로 해주셔야 합니다.

가슴쪽 답답한 것들이 펴지면서 위 아래로 기운을 통하게 만들어 과식 후 가슴이 답답하고 체한 느낌이 들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앞뒤로 10번씩 3set를 진행한다

처음 하시는 분들의 경우 어렵다면 벽면에 붙어서 진행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3. 어깨, 뒷목이 긴장되었을 때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88-1024x577.png입니다

그 다음은 어깨, 뒷목이 긴장되었을 때 하는 동작인데 만성 소화불량인 경우 어깨, 뒷목이 많이 뭉친다고 합니다. (어깨와 뒷목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

엄지를 쥔 주먹을 한 다음 팔을 뒤로 돌리는데 그냥 돌리는게 아니라 한칸 뒤, 한칸 위로 팔을 위치한 다음 팔을 돌려주셔야 합니다.

20번씩 3set를 진행한다

출처 : 유튜브 ‘위가 튼튼해지는 모든 방법’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