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9, 2024
Home건강"5일 만에 3kg 감량" 86kg 여성이 겹뱃살과 고혈당을 한 번에 잡은 다이어트...

“5일 만에 3kg 감량” 86kg 여성이 겹뱃살과 고혈당을 한 번에 잡은 다이어트 비법 2가지

한 건강프로그램에 허리둘레 108cm, 체중 86kg에 높은 내장 지방 지수까지 겹뱃살과 고혈당으로 고민인 한 여성이 출연했습니다.

이 여성에게 겹뱃살과 고혈당을 잡는 법으로 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5일 만에 허리둘레가 -10cm 줄어든 것은 물론 체중까지 -3kg 감량했으며 공복 혈당 수치까지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육안으로 봐도 허리둘레와 더불어 전체적으로 슬림해진 체형에 다들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이 다이어트 비법을 딱 5일만 해도 효과를 장담한다고 하는데, 과연 이 여성에게 어떤 다이어트 비법을 전수해준 것일까요?

1. 손바닥 식사법

첫 번째 비법은 손바닥 식사법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1:1:2 비율을 꼭 지킬 것을 당부했습니다.

알맞은 양은 손바닥 정도의 탄수화물, 손바닥 정도의 단백질, 손바닥 2배 정도의 채소를 먹어야 한다고 해요.

위 비율대로 먹는다면 우리 몸이 굉장히 쾌적하게 잘 소화가 된다고 합니다.

2. 터치 스쾃 운동

① 무릎을 굽히고 내려가 엉덩이로 소파를 터치한다
② 일어나면서 한쪽 다리를 앞으로 뻗었다 내린다

하루 세 번, 식후 30분마다 60개씩 운동!

그렇게 그녀는 위 두가지 비법을 전수받고 손바닥 식사법을 열심히 실천했으며 매일 세 끼 4시간마다 규칙적인 식사를 이어나갔는데요.

3일 차 저녁 참을 수 없는 배고픔에 SOS를 요청했는데, 배고 플 때의 응급 처방법은 바로 노란 파프리카를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5일 동안 터치 스쾃 운동과 손바닥 식사법을 실천하고 간식으로는 노란 파프리카를 먹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