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건강 “지방 독소가 싹 빠졌어요” 110kg였던 의사가 몸속 지방 독소 싹 빼고 40kg감량한 비법

“지방 독소가 싹 빠졌어요” 110kg였던 의사가 몸속 지방 독소 싹 빼고 40kg감량한 비법

0
“지방 독소가 싹 빠졌어요” 110kg였던 의사가 몸속 지방 독소 싹 빼고 40kg감량한 비법

MBC ‘기분 좋은 날’에 지방 독소 배출에 성공하면서 다이어트 + 건강 효과를 한 번에 본 서동주 전문의가 출연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독소가 가득하던 시절 사진으로 당시 체중이 약 97~98kg일 때 찍은 사진인데 최고 몸무게는 110kg 이상이였다고 하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73-1024x576.png입니다

그렇다면 독소가 가득했던 시절 즉, 과거 비만이던 시절에 몸의 증상이 있었을까요?

서동주 전문의도 그 당시에는 모르고 지냈는데, 독소 냄새가 났었던 것 같다고 합니다.

또 땀 때문에 늘 손수건을 구비해두고 다녔으며 업무 시에도 틈만나면 쉴 곳을 찾았을 정도로 타인보다 피로감이 극심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쉬는 날에는 하루종일 거의 곰처럼 동면에 취해서 무기력한 일상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74-1024x578.png입니다

매일 그런 생활이 반복되다 보니 의욕도 떨어지고 짜증도 항상 많이 나 있는 상태에다가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상태여서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고 다짐하고 다이어트와 독소를 빼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30~40kg 정도를 뺀 상태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은 물론 지방 독소까지 모두 뺐다고 하는데요.

서동주 전문의의 지방 독소 빼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물과 해독주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75-1024x578.png입니다

바로 물과 해독주스라고 합니다.

일단 서동주 전문의는 평소 물을 많이 마신다고 하는데, 예전에는 화장실 가기 귀찮아서 물 섭취를 제한했다고 하는데요.

이제 제중 관리를 위해 수분 섭취량을 늘려서 물은 하루 최소 3리터 이상 섭취하며, 활동량이 많은 날에는 그 이상으로 먹게 된다고 해요.

그런데 물만 마시면 잘 안 넘어가시는 분들이 계시죠? 물은 그냥 마시기엔 뭔가 허전한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76-1024x574.png입니다

그래서 서동주 전문의는 하루에 한 잔 정도는 비타민C를 물에 타서 섭취한다고 합니다.

가루 비타민C 한포에 한 잔을 마시면 딱이라고 해요.

비타민C 자체가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각종 대사질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그냥 맹물을 마시기 힘드신 분들은 비타민C를 꼭 타서 드실 것을 추천합니다.

또 서동주 전문의는 아침마다 공복 대신 해독주스로 식사를 한다고 하네요.

출처 : MBC ‘기분 좋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