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건강"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이걸 마시면 입안이 산뜻해지는 것은 물론 중성지방을 모조리...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이걸 마시면 입안이 산뜻해지는 것은 물론 중성지방을 모조리 분해해 줍니다.

백종원은 요리하는 CEO라고 불릴 정도로 요리업계에서 유명한 기업인이죠?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도가 높은 요리 관련 유명인으로 꼽히는데, 또 백종원은 웬만한 먹방 유튜브 못지 않게 잘 먹는 모습으로 백종원 먹방 모음집이 따로 있을 정도입니다.

백종원은 백종원의 3대 천왕, 집밥 백선생,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이어서 이번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백종원 PAIK JONG WON’의 ‘배고파 홍콩’ 시리즈를 통해 다채로운 홍콩의 맛을 소개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홍콩 로컬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보며 잘 어울리는 소스를 즉석에서 추천했습니다.

또 요리의 탄생, 배경 등 홍콩의 식문화를 설명해주며 흥미로운 미식 이야기를 풀어냈는데요.

백종원은 먹방을 하는 와중에 무언가를 계속 마시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여러 잔 마시면서 ‘이 음료를 마셔야 이따가 점심을 또 먹을 수 있을 수 있으니까 그러는거야~’라며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 꼭 마신다고 하는데요.

백종원은 기름진 음식을 소화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 ‘차’ 라면서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 ‘이 차’를 마실것을 추천했는데, ‘이 차’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우롱차

바로 우롱차라고 합니다.

백종원은 진한 우롱차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우롱차가 기름을 쫙 빼주니까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 꼭 마신다고 합니다.

‘배고파 홍콩’ 시리즈 에서는 수선차를 마셨는데, 수선차는 우롱차의 일종으로 중국 푸젠성 우이산에서 생산되는 우롱차의 한 품종이라고 해요.

우롱차는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함께 마시면 입안이 산뜻해지고 느끼한 맛을 없앨 수 있는 것은 물론 중성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뒤어나 기름진 음식을 소화하는 데 좋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백종원 PAIK JONG WON’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