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28, 2024
Home건강"나 이영애 다이어트로 8kg 뺌.." 얼마 전 네이트판 난리 난 '이영애 다이어트'...

“나 이영애 다이어트로 8kg 뺌..” 얼마 전 네이트판 난리 난 ‘이영애 다이어트’ (+방법)

세상에는 수도 없이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지만, 실제로 그를 실천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유명 유튜버의 운동 영상을 따라해보기도 하고, 식단을 따라 만들어 먹어보기도 하고 또 어느 연예인이 먹었다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따라 먹어보기도 하면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곤 하는데요.

그런데 이번 방법은 운동을 따라하는 것도, 식단을 따라 만들어 먹는 것도 아니며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는 방법도 아닙니다.

그냥 단순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이 연예인’이나 사회적 지위가 있는 커리어 우먼 등을 떠올리는 방법인데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5개월 만에 8kg를 뺐다는 간증글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이 연예인’의 정체는 바로 이영애로 이 신박한 다이어트는 일명 ‘이영애 다이어트’라 불리고 있습니다.

실제 이영애가 시도한 다이어트가 아닌, 한 네티즌이 그냥 마음대로 만들어낸 다이어트 방법인데 자신이 생각해도 웃기지만 반드시 효과가 있을 거라며 공유했습니다.

이영애 다이어트 방법은 무척이나 단순한데요.

이영애가 먹을 것 같은 메뉴를 먹고 안 먹을 것 같은 메뉴는 피하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이영애를 떠올리면서 먹은 메뉴는 통밀빵부터 시작해서 과일, 샐러드, 스테이크, 생선구이, 해산물, 잡곡밥, 미역국, 두부, 버섯 등이라고 합니다.

음료로는 물, 탄산수, 커피 등을 마셨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이영애를 떠올리면서 먹지 않은 음식도 있다고 하는데, 바로 부대찌개, 치킨, 닭발, 마라탕, 햄버거와 같은 정크푸드라고 합니다.

왠지 이영애는 맵고 짠 음식은 잘 안먹거나 먹을 일이 있더라도 한 두젓가락 뜨고 말았을 것 같다는 이유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라탕이나 엽떡, 치킨을 먹는 이영애라니.. 상상이 안되긴 하는데요.

이를 본 전문가는 이런 다이어트 방법은 생각보다 효과가 있을 듯 하다고 호평했다고 합니다.

다소 주관적이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건강식이라고 생각하는 음식을 주로 먹고 건강에 안 좋다고 알려진 정크푸드 등을 최대한 자제하는 다이어트법으로 건강한 식사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또 소금, 당류, 포화지방 섭취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