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8, 2022
Home건강"딱 잡아드릴게요.." 집에서 누워있지 말고 '이것'만 따라하면 10kg 감량 가능합니다.

“딱 잡아드릴게요..” 집에서 누워있지 말고 ‘이것’만 따라하면 10kg 감량 가능합니다.

최근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자리 잡은 배우 권나라, 그녀를 보면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라인을 어떻게 유지하는 걸까 많이 궁금해 할 것이다. 마냥 타고난 몸매 일 것 같지만, 집에서 홈트를 통해 꾸준한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가 주로 하는 운동법은 많은 여성들의 적으로 꼽히는 팔뚝살, 겨드랑이 살 등을 공략할 수 있고, 힙업은 물론 일자 다리라인까지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는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운동법이라고 한다.

ⓒ유튜브 – 엘르 코리아_ELLE KOREA

그대로 따라만 하면 몸무게 앞자리를 5 → 4로 바꿀 수 있다는 그녀의 운동법 바로 배워보자. 맨 처음은 목 스트레칭부터 시작한다.

목 스트레칭

ⓒ유튜브 – 엘르 코리아_ELLE KOREA

바로 앉은 상태에서 한쪽 팔로 반대쪽 옆머리를 쭉 당겨준다. 이때, 목선이 당기는 느낌이 들어야 제대로운동이 되고 있다는 뜻이다. 이후 혈액순환과 붓기 제거를 위해 목에 튀어나온 림프선을 꾹 눌러주면서 마사지해준다.

어깨 + 등 운동

ⓒ유튜브 –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스트레칭 밴드를 이용한 운동법으로 먼저 스트레칭 밴드의 양 끝을 잡아준다. 양팔을 들어 올려 등 뒤에서 위에서 아래로 당겨준다. 어깨가 굽은 이들에게 효과적이며 어깨와 등이 쭉 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동작 시 어깨에 자극을 주는 것이 아닌 날개뼈 쪽에 자극이 느껴져야 제대로운동이 된다. 이 동작은 하루에 최소 30회 이상 하는 것을 추천한다.

팔뚝 운동

ⓒ유튜브 –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스트레칭 밴드의 한쪽 끝을 잡아 허리에 위치시키고, 다른 한쪽은 머리 위에서 잡아준다.

이 상태에서 양손을 번갈아가며 위아래로 당겨준다. 이 동작은 팔뚝 안쪽 살과 겨드랑이 살 제거에 효과적인 운동법이다.

하루 최소 30회 이상하는 것을 추천한다.

힙업 운동

ⓒ유튜브 –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소파나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린 채 팔은 바닥에 붙여준다. 이후 힙을 들어 올려 코어와 힙에 자극을 준다.

이 동작은 하루 최소 30회에서 200회까지 하는 것을 추천한다.

ⓒ유튜브 –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소파나 바닥에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한쪽 다리씩 뒤로 쭉 뻗어 힙에 자극이 가도록 한다.

너무 높게 올리면 허리 부상 위험이 있으니 자극이 오는 지점까지만 올리도록 한다. 이 동작 역시 하루 최소 30회 이상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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