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건강"이거는 소비자 기만이다" 닭 가슴살이란 단어로 다이어터들 낚고 성분으로 배신 때린 최악의...

“이거는 소비자 기만이다” 닭 가슴살이란 단어로 다이어터들 낚고 성분으로 배신 때린 최악의 편의점 다이어트템

최근 유튜브 ‘핑크힙, 응비’ 채널에 ‘편의점 최고/최악 다이어트템(No광고 팩폭주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개재됐습니다.

요즘에는 어딜가나 다이어트템들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일반적으로 흔히 접할 수 있는 편의점에도 과연 다이어트템이 있을까 프로 다이어터인데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해결할 수 있을까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 유튜브 ‘핑크힙, 응비’

유튜브 ‘핑크힙, 응비’ 채널에서 다이어트 할 때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의외의 식품과 의외로 안좋은 식품을 다뤄봤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 운동 유튜버와 온라인 PT 서비스인 힙서울의 영양 코치가 함께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고른 편의점 다이어트템이라고 하니, 믿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편의점 최고/최악 다이어트템! 편의점에서 한 끼 해결해야 할 때 참고하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BEST 1. 오뚜기 톡톡 김치알밥

ⓒ 유튜브 ‘핑크힙, 응비’

오뚜기 톡톡 김치알밥은 일단 너무 맛있고, 닭가슴살 하나랑 딱 먹기 좋다고 합니다.

탄수화물도 61g 정도로 유지어터분들에게 나쁘지 않은 수준이고 나트륨도 756mg이 있는데 어느 정도 저항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최대 근수축을 위해 나트륨이 좀 필요하기 때문에 이 정도 수준이면 진짜 양호하다고 해요.

포화지방이 많지 않고 단백질 함량은 7g, 계란을 2개 정도 추가하거나 닭가슴살과 곁들여서 단백질을 추가해 먹으면 맛은 물론 영양학적으로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BEST 2. 소고기무국밥

ⓒ 유튜브 ‘핑크힙, 응비’

소고기무국밥은 일단 국만 105kcal. 그리고 탄수화물 2g, 당류 1g, 지방 4.4g, 단백질 14g 굉장히 성분이 좋지만 나트륨이 조금 높다고 해요.

그래서 아침, 점심에 나트륨을 덜 섭취하고 저녁에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으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밥이 따로 들어있기 때문에 밥 양을 조절할 수 있고 또 현미밥으로 교체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BEST 3. 하림 반마리 삼계탕

ⓒ 유튜브 ‘핑크힙, 응비’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닭다리 살도 마찬가지로 닭은 껍질만 제외하면 진짜 단백질 덩어리라고 합니다.

반 마리에 무려 4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벌크업 하는 체격 좋은 남자분들께 손색없는 식단이라고 해요.

게다가 지방도 9g, 포화지방 2.5g으로 높지 않은 편이지만, 그 마저도 부담스러운 분들은 껍질을 제거하고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반마리 삼계탕은 찹쌀이 같이 들어있기 때문에 건더기 위주로 드시고 국물을 조금 버리고 먹으면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BEST 4.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 유튜브 ‘핑크힙, 응비’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당류 2.5g, 지방 2.5g. 밤에 운동하시는 분들, 근성장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탄수화물이랑 단백질을 같이 먹어야 되죠?

그럴 때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에 단백질 쉐이크를 타 먹으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비율을 적절히 조절해 근육 성장을 돕는다고 합니다.

특히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우유에 타먹기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추천한다고 해요.

BEST 5. 리콜라 레몬민트 무설탕

ⓒ 유튜브 ‘핑크힙, 응비’

입터짐이 좀 있는 편이라 배고픔을 못 참으시는 분들은 중간중간에 스테비아로 만든 사탕인 ‘리콜라 레몬민트 무설탕’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총 내용량이 275g에 65kcal으로 식후에 자꾸 뭔가가 당기고 입이 심심할 때 답답했던 입이 확실히 뚫린다고 해요.

BEST 6. 비폰 포띠뽀 소고기 쌀국수

ⓒ 유튜브 ‘핑크힙, 응비’

비폰 포띠뽀 소고기 쌀국수는 영양 코치가 ‘성분이 미쳤다’, ‘이거 진짜 강추’라고 표현할 정도로 좋은 다이어트템이라고 합니다.

탄수화물 50g, 지방도 4.5g, 포화지방 1g으로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라고 해요.

오일리한 별첨스프가 따로 들어있는데 지방이 걱정되면 안넣어도 되지만, 어느 정도의 지방은 필요하기 때문에 영양 코치는 함께 넣어서 먹는다고 합니다.

닭가슴살과 숙주 넣고 건고추만 넣으면 손쉽게 사먹는 쌀국수 못지않은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BEST 7. 오뚜기 구수한 누룽지

ⓒ 유튜브 ‘핑크힙, 응비’

탄수화물 51g, 당류 0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g, 나트륨 35mg 말 그대로 탄수화물 그 자체인 누룽지라고 합니다.

오뚜기 구수한 누룽지는 물을 넣기만 하면 되서 굉장히 간편하다고 합니다.

김치랑 같이 드시거나 참기름과 소금으로만 간을 할 수 있는 시금치 나물이나 숙주 나물을 무쳐가지고 같이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해요.

나물에 들기름을 쓰면 오메가3 우세가 더 좋아져 가지고 참기름 보다는 들기름을 강추한다고 하네요.

WORST 1. 더 리얼 한입 자색 찐고구마

ⓒ 유튜브 ‘핑크힙, 응비’

더 리얼 한입 자색 찐고구마는 총탄수화물 42.6g에 당류가 무려 23g으로 반 이상이라고 합니다.

뒤에 성분표를 보니 원재료명 및 함량이 자색고구마95%, 설탕 즉 가당이 된 제품이라고 해요.

항상 믿고 드시면 안되고 특히 말린 과일이나 구황작물 제품의 경우에는 뒤에 성분을 보시고 원재료명 및 함량을 꼭 확인해보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WORST 2. 닥터유 에너지바

ⓒ 유튜브 ‘핑크힙, 응비’

에너지바의 경우 편의점 제품은 비추한다고 합니다.

닥터유 에너지바는 탄수화물이 20g인데, 당류가 15g, 포화지방 2.7g, 식이섬유도 별로 없다고 해요.

단백질도 6g으로 초코바, 한 마디로 진짜 그냥 맛있기만한 에너지바라고 합니다.

WORST 3.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 유튜브 ‘핑크힙, 응비’

닭가슴살이라는 말로 다이어터를 현혹하고 성분으로 배신을 때리는 에너지바라고 합니다.

이 조그마한게 일단 230kcal, 영양밀도라도 좋으면 모를까 영양밀도도 쏘쏘라고 해요.

무엇보다 준 초콜릿이 들어가 있고 올리고당, 땅콩버터, 포도당, 과당, 설탕, 가당연유 등 그냥 빙수 사 먹는게 더 나을 정도라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핑크힙, 응비’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