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10, 2022
Home건강"3년 먹어도 안 질려.." 배우 이나영 '최애 식단'으로 알려진 '지방 쪽 빠지는'...

“3년 먹어도 안 질려..” 배우 이나영 ‘최애 식단’으로 알려진 ‘지방 쪽 빠지는’ 초간단 레시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배우 이나영 씨의 지방 제로 식단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이나영 씨의 트레이너인 김명영 씨가 출연해 “이나영 씨가 실제 먹는 식단이며, 벌써 3년째 식단을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이어 김 트레이너는 “이 식단의 주 재료인 토마토가 활성산소를 제거해 부종 완화에 도움을 주고, 양파의 지방 분해 효과가 탁월하기 때문에 부종이 많은 여자들이나, 출산 이후 체중 감량이 필요한 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식단이다”라고 말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특히, 여자들에게 효과가 좋다는 이나영의 지방 제로 식단인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자.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먼저 토마토 5개와 양파 5개, 소 등심 400g(스테이크), 꿀을 재료로 준비한다. (3~4회 정도 나눠 먹을 수 있는 분량)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준비한 양파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손질하고, 토마토는 껍질을 벗긴 채 살짝 데쳐 적당한 크기로 썰어 준다. 이후 소 등심의 인대, 기름을 제거해 살코기만 분리한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양파, 토마토, 소 등심 순으로 손질한 재료들을 모두 냄비에 넣는다. 약한 불~중간 불롤 가열하다 물이 우러나면 중간 중간 저어 주며 약 2시간 정도 끓이면 완성이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만약 수분이 잘 우러나지 않는다면 물 한 컵(약 200cc)를 넣으면 되며, 시큼한 맛이 불편할 경우에는 꿀을 넣어 먹으면 시큼한 맛을 보완할 수 있다.

이렇게 이나영 씨가 3년째 먹고있다는 지방 제로 식단에 대해 알아봤는데, 아침이나 저녁으로 오늘 소개한 식단을 먹고,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여 몸매 관리하는데 도움 얻기를 바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