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6,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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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전에 반전 믿기지 않네..” 맛 없는 ‘오이’ 섭취법 바꿨더니 체내 노폐물이 빠지고 피로가 싹 사라집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 구하기 쉽고 맛도 좋은 오이는 비타민과 칼슘, 무기질 등이 풍부합니다.

게다가 오이에는 노화 자체를 늦추는 피세틴과 활성산소로부터 혈관을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이 가득합니다!

게다가 피토스테롤이 대단히 많아서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혈압을 안정시켜 손상된 혈관을 튼튼히 해준다고 합니다.

취청오이, 가시오이, 빽다다기오이 등등 종류가 다양한 오이들 중에서도 혈관 노화 방지에 특히나 더 좋은 오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늙어서 노랗게 된 오이’ 바로 노각 입니다 !

두껍고 노란 껍질을 가진 노각 오이는 다른 오이보다 3배 이상 큽니다.

노각은 오이 중에서도 칼륨이 가장 풍부해서 혈관 벽을 두껍게 만드는 나트륨 배출을 돕기 때문에 혈관 노화를 막는데 탁월합니다.

그리고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을 가지고 있어 혈압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최근 많은 현대인들이 잘못된 식생활습관으로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가득 쌓이고, 혈압이 높아지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각을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만으로도 그 효과는 엄청나다고 합니다. 또한 활성산소 제거에도 도움을 줘 혈관 노화 예방에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노각을 어떻게 활용해야 가장 효과적일까요?

바로 노각 주스 입니다!

노각 주스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기 위해 자두를 넣으면 달달하게 즐기실 수 있는데요. 노각1/4개, 자두 2개를 함께 갈아주면 완성입니다!

노각을 주스로 섭취하면 노각의 다양한 성분이 쉽게 용출되어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때 폴리페놀이 풍부한 자두와 함께 드시면 노각 속 칼륨과 함께 혈전을 막아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관 노화를 막고 협심증까지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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