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6, 2022
Home건강"변기에 금이 갔어요.." 단단하게 굳어버린 숙변 싹 풀어줘서 '수백 명 변비 탈출'...

“변기에 금이 갔어요..” 단단하게 굳어버린 숙변 싹 풀어줘서 ‘수백 명 변비 탈출’ 시켜준 장 마사지 비법

스트레스, 과로, 흡연, 과도한 음주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변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변비에 걸리면 며칠째 변을 못 봐서 배가 아프고, 속도 더부룩하며 몸이 불편해집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비가 생겨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이런 현상이 계속 되면 만성 변비와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걸릴 수 있습니다.

변비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장 마사지’를 하는 것으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복부에 가득 찬 가스와 변을 즉시 내보낼 수 있는 기적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변비 탈출 하는 2분 장 마사지

유튜버 <바디맵핑 Body Mapping>은 “무조건 변비탈출 레전드 장 마사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장정희 강사는 위 식도 대장은 내장근 이라는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근육들이 뻣뻣하게 굳으면 섭취한 음식들을 내보내지 못해 변비로 고생할 수 있으며, 그런분들을 위한 장기 마사지를 소개했습니다.

똑바로 누운 상태에서 배꼽 주변부터 시작합니다.

첫 번째, 배꼽에서 오른쪽 가로 부분을 만지면 ‘두꺼운 소시지’가 느껴집니다. 그 후 소시진 안쪽에서 위 아래로 누르며 마사지 하고, 소시지 바깥쪽에서 위아래로 마사지를 해줍니다.

두 번째, 배꼽 살짝 위쪽을 손을 모아서 가볍게 압박해줍니다. 단, 배꼽 위에는 북대동맥이라는 큰 혈관이 지나가기 때문에 살살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배꼽 아래 쪽을 살짝 압박해줍니다.

네 번째, 왼쪽 갈비뼈 아래를 손을 살짝 넣어 안쪽으로 긁어 내는 듯한 느낌으로 밀어줍니다. 평소 신경쓰면 소화가 안되거나 불편했던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식사를 하고 얼마 안되서는 구토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섯번째, 배꼽과 골반뼈를 대각선으로 가상의 선을 긋고 골반쪽의 1/3 지점을 가볍게 마사지 해줍니다.

이 부분은 항문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변이 차 있는 곳으로 마사지 효과가 가장 큰 곳입니다.

위 5가지 동작을 따라서 마사지 해주면 변비로 괴로워하시는 분들이 바로 쾌변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 영상을 보고 따라 한 많은 사람들은 그 따라하고 후기 댓글을 남겼는데요.

“24년 변비 인생 최고 효과를 봤습니다”

“와우 이거 대박이네영! 진짜 시원하게 내보냈습니다!”

“와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완전 최고입니다” 라며 극찬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여러분도 변비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오늘부터 꼭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변비 탈출 하세요^^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