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0, 2024
Home건강인생 최대 몸무게 찍고 직장에서 쫓겨날 판이었는데 간식으로 '이것' 먹었더니 살 엄청...

인생 최대 몸무게 찍고 직장에서 쫓겨날 판이었는데 간식으로 ‘이것’ 먹었더니 살 엄청 빠졌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 그녀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실제로 평소 즐기는 다이어트 간식 TOP5을 소개했습니다.

작년 5월 23일 이혜성의 개인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는 ‘NO 광고ㅣ 간식 이걸로 바꾸면 살 빠져요!ㅣ 제대로 알고 먹는 다이어트 간식ㅣ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유튜브 채널 ‘혜성이’

이혜성은 자신의 몸무게 41kg을 공개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알렸는데요.

이어 “제가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을 때 즐겨 먹었던 간식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람이 샐러드, 닭가슴살, 계란만 먹을 수 없지 않나. 입이 심심할 때 조금 건강하고 살이 덜 찌는 간식으로 입막음을 하는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혜성이’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간식을 먹지 말란 법이 있나요?

스트레스 받으며 배고픔을 참다가 폭식하는 것보다 영양을 채우는 간식을 먹는 것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이왕 하는거 건강하고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자는 이혜성.

프로 다이어터 이혜성이 추천하는 간식을 참고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부터 과자나 초콜릿 대신 ‘이 간식’으로 대신해보시길 바랍니다!

군고구마

유튜브 채널 ‘혜성이’

제일 강력 추천하는 간식은 바로 군고구마라고 합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많이들 돌려 드시는데 고구마는 무조건 맛으로 먹기 때문에 트럭, 지하철역, 편의점에서 사먹게 된다고 합니다. 고구마가 돌판 위에서 서서히 구워지면 훨씬 달다고 합니다.

예전이는 고구마말랭이도 많이 먹었는데 고구마말랭이는 GI 지수가 높다고 합니다.

(* GI 지수 = 혈당을 올리는 속도)

군고구마도 찐고구마에 비해 칼로리가 높은 편인데 군고구마를 말려버리면 작은 부피로 응축된 것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할 때는 절제하는 것 이 좋다며 군고구마를 추천했습니다.

프로틴바

유튜브 채널 ‘혜성이’

이혜성이 두 번째로 추천하는 간식은 바로 프로틴바 였는데요.

프로틴바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단백질바 종류가 수백가지, 수천가지가 되는데 영양성분을 잘 봐야 한다고 합니다.

잘못 먹으면 오히려 살이 찔 수도 있기 때문에 정말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고 합니다!

탄수화물, 시리얼, 견과류, 초콜릿이 많이 들어있는 경우 100% 살찐다고 성분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닭가슴살 육포

유튜브 채널 ‘혜성이’

이혜성이 세 번째로 추천한 간식은 닭가슴살 육포인데요.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을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그 중에 맛이 제일 괜찮았다고 합니다.

진짜 육포 씹는 맛이 나고 고추 들어간 매콤한 맛이 맛있다며 맛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표했습니다.

늘 비슷한 닭 가슴살 요리만 먹었다면, 이번에는 육포에 도전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카카오칩스

유튜브 채널 ‘혜성이’

이혜성이 네 번째로 추천한 간식은 카카오칩스인데요.

카카오칩스 한봉지 25g에 96kcal 라고 합니다.

바삭한 초코 과자가 당길 때 찾게 되는 카카오 칩스는 진한 카카오향과 달콤한 코코넛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카카오칩스의 성분은 딱 카카오 페이스트, 코코넛 과육, 코코넛 꽃 액즙 딱 3가지로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다이어트 간식 중 하나라고 합니다.

검은콩 뻥튀기

유튜브 채널 ‘혜성이’

마지막은 검은콩 뻥튀기를 추천했는데요. 고구마랑 양대산맥으로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라고 합니다.

집 앞에 일주일에 한 번씩 뻥튀기 아저씨가 오시는데 엄마에게 꼭 사다달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건 진자 끝없이 먹게 되는데 생각보다 살이 많이 안 찐다고 합니다.

검은콩 같은 경우 칼로리는 꽤 나가는데 머리카락 때문에 먹는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3~4kg을 뺐는데 샤워할 때 머리카락이 후두둑 떨어지는 것을 보고 살을 많이 빼면 영양분이 부족해지기 때문에 검은콩을 자주 먹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혜성이’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

Recent Comments